언론보도 보도자료2022.03.30

CJ ONE, 가든 콘서트 보러 에버랜드 가자!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복사

CJ ONE에서 진행하는 봄맞이 에버랜드 할인 혜택 이벤트 포스터

- CJ ONE, 2,800만 명 전 회원 대상 봄맞이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 혜택 제공
- CJ문화재단 주관의 ‘가든 콘서트’, 매주 토요일 저녁 포시즌스가든에서 열려
- 앙리 마티스 특별전,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등 CJ ONE 봄맞이 문화 이벤트 풍성

[CJ올리브네트웍스=2022년 3월30일(수)]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 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봄맞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에버랜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버랜드 종일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 ID 당 4매까지 할인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약 2개월간 진행한다.

에버랜드 종일권 구매 시, 테마파크 입장 및 놀이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티 익스프레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등 에버랜드 인기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동물원, 봄맞이 꽃 축제도 즐길 수 있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에버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스마트 예약이 가능하다. 할인은 모바일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스마트 예약 시에만 적용되며, 시기마다 다른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어 에버랜드 시즌 캘린더를 통해 방문 일자별로 할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CJ문화재단 주관으로 열리는 ‘가든 콘서트’도 관람할 수 있다. ‘가든 콘서트’는 일레인, 소수빈, 빌리어코스티 등 CJ문화재단의 뮤지션 지원 사업 ‘튠업(Tune up)’을 통해 선발된 뮤지션들의 다채로운 공연이다.

그 밖에도 CJ ONE은 봄맞이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전 회원 대상 전시회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회 <앙리 마티스: 라이프 앤 조이>는 4월 8일까지, 사진전 <어느 봄날, 테레사 프레이타스>은 오는 4월 6일부터 2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일반 회원 30%,VIP 회원 50% 할인된 금액으로 ID당 2매까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CJ ONE 회원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맞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2,800만 CJ ONE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