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데이터바우처 빅데이터 데이터마케팅 데이터로 스마트하게 마케팅 하세요!

데이터 바우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 또는 가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소기업에 데이터‧AI 활용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과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 구매 또는 가공을 지원합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의 데이터 바우처사업 공모에 응모하셔서 수요기업으로 선정되시면 협약체결을 통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구매바우처 : 데이터 구매 비용 지원(1,600만원 이내, VAT 포함)
2. 가공바우처 : 데이터 가공 비용 지원(일반 4,500만원 이내, AI 7,000만원 이내)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상품기획을 위한 트렌드
    분석, 마케팅 전략이 필요해요!

    소비 동향을 분석하여 신제품 개발에 대한 투자위험을 최소화 하고, 제품군별/지역별 소비 동향을 분석하여 지역별 마케팅 계획 수립 가능합니다.

  • 제품 수요 트렌드에 기반한
    생산계획수립이 필요해요!

    제품 수요 트렌드 파악이 가능하여 수요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원가 관리와 재고 관리 용이합니다.

  • 빅데이터 처리 및 AI
    알고리즘 구현 서비스가 필요해요!

    데이터 크롤링, AI 추천, 예측, 이미지 분류 개발 역량을 제공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구매 바우처

    대한통운 택배송장의 상품명을 머신러닝 기반 데이터 분류를 통해 상품분류체계로 변환하여 온라인 상품 주문 트렌드 분석이 가능한 택배송장 유통 인덱스를 공급합니다.

  • 가공 바우처

    머신러닝/딥러닝 기술로 고객사가 요청한 데이터를 수집, 가공, 분석하여 소비자, 브랜드, 시장 관련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드립니다.

데이터 바우처만의
차별화 포인트

  1. 온라인 시장을 대표하는
    데이터 제공

    국내 택배 시장점유율 50%, 1위 기업인 CJ대한통운의 택배량 데이터는 온라인시장을 대표하는 데이터로 운송장 정보를 분석하여 전자상거래 시장의 상품군/카테고리별 트렌드 및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합니다.

  2. 상품군별, 지역별
    상세 데이터 분석 가능

    상품분류체계에 따라 10개 대분류 범위부터 세분류 수준까지 4단계로 상세하게 데이터 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월 단위로 택배 상품의 상품분류체계별, 지역별, 상품주문건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소개 동영상

데이터 바우처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해외상품
    온라인 중계 유통사

  • 디자인 전문 기업

  • 미디어 박스
    제조 기업

  • 화장품
    기업

  • 중고차 거래
    플랫폼 기업

  • 인테리어
    기업

  • 핀테크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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