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를 소개합니다.
OneOrder는 당신이 필요한 모든 매장 관리 시스템을 가장 스마트하게, 맞춤 제공합니다.
일반 매장, 배달 전문 매장, 급식 및 단체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들 특성에 따라 ‘고객방문 → 입장 → 메뉴선택 → 주문/결제 → 생산 → 픽업&딜리버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을 선택하는 이유
(2022.01 기준, 중복 포함)
36여 개 브랜드에서
믿고 사용하고 있는 안정된 솔루션
현재 1,790개의 매장에 설치되어
효율적 매장 운영 지원중
매장별 특성에 따라 필요 기능 조합,
최상의 시너지 도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장 영업의 기본은 탄탄하게, 통합 솔루션 연계로
매장 특성에 맞게 자유로운 확장까지
OneOrder POS
자체 개발된 POS 솔루션으로 테이블오더, ODS, KIOSK 등
OneOrder 솔루션과의 연계합니다.
※ O2O, 예약, 주문(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중계 서비스 추가 제공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O2O예약, 주문, 중계 서비스
제공 가능(사용하던 POS에 연계도 OK)
※ O2O란
다양한 온라인채널의 배달 주문을 통합하여 적합한 배달 대행사에 직접 연동,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주문배달 통합 연동서비스를 말합니다.
OneOrder의 O2O서비스는 O’Channel이란 이름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기존
사용하고 계시는 시스템에 플러그인 형태로 추가 설치/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접수채널의 주문에서 배달까지 한번에 지원,
기존 POS변경없이 사용가능한
OneOrder O’Channel
매장 내 증가하는 온라인 주문과 배달 대행 연결 니즈에 딱맞는 솔루션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채널 주문을 한가지 솔루션에서 모두 확인 가능
온오프라인 주문 실시간 통합 확인 + 배달 대행 호출 및 지정 한번에
F&B, 카페, 사내급식, Ticket 등 고객사의 사업특성에 맞는 KIOSK 솔루션 제공
OneOrder KIOSK
무인 자동화의 핵심 솔루션으로 운영효율을 극대화 및 차별화된 고객 경험(UX)을 제공하여 주문/결제, 티켓발권, 사내급식, 탭 결제 등 다양한 형태를 지원합니다.
교육/안내 없이도 50%이상 사용률 확보
매출, 인건비 등 정량적 기여도 확인됨
외국인 응대와 단체 고객님 안내 간소화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주문 가능
주문내역 실시간 전송,
종이 사용 불편 감소로 생산 효율성 극대화
OneOrder ODS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주방에 전달, 픽업/딜리버리를 연동하여 생산 효율성 극대화합니다.
오생산에 따른 폐기 손실 無발생
조리 완료 시 자동 픽업 요청 전달로 생산효율 강화
실시간 주문 확인, 영수증 정리 업무 삭제로 업무 효율성 및 속도 증가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주문!
Fine Dining, 한식 매장,
컨세션(공항) 등 컨셉에 맞는 비대면 주문 솔루션
OneOrder Table Order
태블릿 기반 고객 셀프 주문솔루션으로
전체 주문 시간 단축, 주문 접수 인원 최소화를 통한 운용 효율화를 제공합니다.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업셀링 제안 등 마케팅 기법을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객단가 상승 촉진
고객 응대 및 홀과 주방 간 커뮤니케이션도 원활 서비스 대응에 집중 가능
트렌드를 반영한 스마트한 서비스 경험
매장 방문 고객에게 입장 소요 시간을 명확히 고지하고,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OneOrder Waiting
고객 대기 및 예약관리 솔루션으로 고객 편의성 상승 및 테이블 회전율 상승에 기여합니다.
※ 카카오톡, SMS, DID, 홀로그램 대기 알림 지원
피크타임 대기접수/안내 인력 서비스 제공 향상을 위한 홀 업무
배치로 고객 만족도 상승
고객을 지속적으로 안내하는 피로감, 연락처 오입력이 없어 운영에 효율적
대기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편하게 이용
매장 직원들의 동선과 업무를 한층 스마트하게!
OneOrder Smart Watch
스마트워치 기반의 호출 응답 디바이스 솔루션으로 매장 인력/직원/
고객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ODS, TableOrder, KIOSK등 OneOrder 全솔루션군과 연계로
신속 대응이 가능하며 홀서버 업무량 배분에 최적화된 시스템
실시간 대응 지원으로 테이블 회전율 상승 효과 가능
고객 요청 사항에 즉각 대응 가능
홀, 주방, 매니저 간 커뮤니케이션 원활
OneOrder 솔루션에 딜리버리 로봇을 접목한 서비스로
메뉴 주문 → 확인 및 조리 → 호출 및 좌석으로 직접 배달
OneOrder Robot
OneOrder솔루션과 연계, 효율적 활용 가능
매장 특성에 따른 맞춤 구성 진행
테이블 오더, ODS와 연계하여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바리스타봇, 누들봇 등 다양한 형태의 조리형 로봇 서비스 제공
언택트 뉴노멀 시대에 맞는
비대면 무인 픽업 시스템
OneOrder Pick-up BOX
고객주문, 주문처리, 고객알림, 제품픽업 단계 자동화 구성으로 무인 Pick-up Zone 구현
주문, 픽업 동선의 최적화 가능
투명 디스플레이 광고 효과 극대화
제품 픽업 시, 노크 > 인증 > 픽업의 새로운 경험과 재미요소를 선사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춘 별도의 자사전용
모바일 주문 채널을 원하는 고객대상 맞춤 구축 서비스
OneOrder 맞춤 구축 서비스
프랜차이즈나 브랜딩이 필요한 고객사를 위한
전용 주문배달 App/Web 구축 서비스
디자인 구성을 위한 실비 수준만 과금
평균 2~3억원 이상의 초기 투자비용 절감
기능 업데이트 지원 + 운영 서비스 비용 과금 없음
소개 동영상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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