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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리테일

매장통합관리솔루션 OneOrder 스마트스토어 매장 관리에 필요한 모든 것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합니다.
매장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매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를 소개합니다.

OneOrder는 당신이 필요한 모든 매장 관리 시스템을 가장 스마트하게, 맞춤 제공합니다.
일반 매장, 배달 전문 매장, 급식 및 단체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들 특성에 따라 ‘고객방문 → 입장 → 메뉴선택 → 주문/결제 → 생산 → 픽업&딜리버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성공적 창업을 위한
    합리적 매장 관리 노하우가
    필요해요!

    소규모 창업주를 위한 무료 mPOS부터 체계적 관리가 가능한 토탈 서비스까지, 검증된 매장 관리 노하우 기반 추천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매장 간 원활한 교류와
    효율적 관리 필요를 느끼는
    프랜차이즈, 多매장 점주입니다.

    수십년 간 국내 외식 산업을 리드해온 CJ 브랜드들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구성된 실제 매장 운영 특성에 맞춘 서비스가 유형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트렌드에 민감하고
    빠른 변화를 추구하는
    신사업, 다업종 점주입니다.

    주문-배달 중계서비스, 로봇, 픽업박스 등 빠르게 변하는 국내외 외식 산업 트렌드를 반영하고, 이를 선도하는 최상위 수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을 선택하는 이유
(2022.01 기준, 중복 포함)

  • 현재 운영중인 브랜드 0

    36여 개 브랜드에서
    믿고 사용하고 있는 안정된 솔루션

  • 현재 운영중인 매장 수 0

    현재 1,790개의 매장에 설치되어
    효율적 매장 운영 지원중

  • 판매된 라이센스 수 0

    매장별 특성에 따라 필요 기능 조합,
    최상의 시너지 도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매장 영업의 기본은 탄탄하게, 통합 솔루션 연계로
    매장 특성에 맞게 자유로운 확장까지

    OneOrder POS

    자체 개발된 POS 솔루션으로 테이블오더, ODS, KIOSK 등
    OneOrder 솔루션과의 연계합니다.
    ※ O2O, 예약, 주문(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중계 서비스 추가 제공

    • 매니저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O2O예약, 주문, 중계 서비스
      제공 가능(사용하던 POS에 연계도 OK)

    • OneOder 솔루션과 연계된 POS솔루션
    • 중계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처리 가능
    • 매장 환경에 따른 모바일 POS, 일체형 POS, 일반형 POS 등 적용 가능

    ※ O2O란
    다양한 온라인채널의 배달 주문을 통합하여 적합한 배달 대행사에 직접 연동,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주문배달 통합 연동서비스를 말합니다. OneOrder의 O2O서비스는 O’Channel이란 이름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기존 사용하고 계시는 시스템에 플러그인 형태로 추가 설치/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접수채널의 주문에서 배달까지 한번에 지원,
    기존 POS변경없이 사용가능한

    OneOrder O’Channel

    매장 내 증가하는 온라인 주문과 배달 대행 연결 니즈에 딱맞는 솔루션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 매니저

      다양한 온라인 채널 주문을 한가지 솔루션에서 모두 확인 가능

    • 점   원

      온오프라인 주문 실시간 통합 확인 + 배달 대행 호출 및 지정 한번에

    • 온라인 주문채널 확대에 따른 매출 극대화
    • 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가능
    • 당사 솔루션 도입 용이성 증대 (추가 비용 없이 가능)
  • F&B, 카페, 사내급식, Ticket 등 고객사의 사업특성에 맞는 KIOSK 솔루션 제공

    OneOrder KIOSK

    무인 자동화의 핵심 솔루션으로 운영효율을 극대화 및 차별화된 고객 경험(UX)을 제공하여 주문/결제, 티켓발권, 사내급식, 탭 결제 등 다양한 형태를 지원합니다.

    • 매니저

      교육/안내 없이도 50%이상 사용률 확보
      매출, 인건비 등 정량적 기여도 확인됨

    • 점   원

      외국인 응대와 단체 고객님 안내 간소화

    • 고   객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주문 가능

    • 무인/자동화로 운영비용 절감, 수익선 개선
      • - 티켓발권: 100% 무인화 발권 처리, 인력 효율화
      • - 결제 매출: 2배 증가, 인건비 30% 절감, 운영 효율화
      • - 예약주문(배달): 매출 5% 신장, 수익성 개선
    • 트렌드에 맞는 고객서비스 및 경험 제공
  • 주문내역 실시간 전송,
    종이 사용 불편 감소로 생산 효율성 극대화

    OneOrder ODS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주방에 전달, 픽업/딜리버리를 연동하여 생산 효율성 극대화합니다.

    • 매니저

      오생산에 따른 폐기 손실 無발생
      조리 완료 시 자동 픽업 요청 전달로 생산효율 강화

    • 점   원

      실시간 주문 확인, 영수증 정리 업무 삭제로 업무 효율성 및 속도 증가

    • 실시간 주문 확인으로 생산속도 향상
    • 영수증 정리, 호출 입력 등 잡무 제거로 근무 몰입도 향상
    • OneOrder와 연계 사용 운영효율 극대화
  •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주문!
    Fine Dining, 한식 매장, 컨세션(공항) 등 컨셉에 맞는 비대면 주문 솔루션

    OneOrder Table Order

    태블릿 기반 고객 셀프 주문솔루션으로
    전체 주문 시간 단축, 주문 접수 인원 최소화를 통한 운용 효율화를 제공합니다.

    • 매니저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업셀링 제안 등 마케팅 기법을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객단가 상승 촉진

    • 점   원

      고객 응대 및 홀과 주방 간 커뮤니케이션도 원활 서비스 대응에 집중 가능

    • 고   객

      트렌드를 반영한 스마트한 서비스 경험

    • 고객 이용 여정 효율화로 운영비 절감
      평균 여정 5단계 축소로 운영 인건비 25% 절감
    • 대기 시간 효율화로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선호도 결과, 긍정 반응 전체 87%
      브랜드 이미지 긍정도, 전체 93%
      ※ 2018년 최초 도입 이후, 1년간 방문고객 대상 설문조사 자료
  • 매장 방문 고객에게 입장 소요 시간을 명확히 고지하고,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OneOrder Waiting

    고객 대기 및 예약관리 솔루션으로 고객 편의성 상승 및 테이블 회전율 상승에 기여합니다.
    ※ 카카오톡, SMS, DID, 홀로그램 대기 알림 지원

    • 매니저

      피크타임 대기접수/안내 인력 서비스 제공 향상을 위한 홀 업무
      배치로 고객 만족도 상승

    • 점   원

      고객을 지속적으로 안내하는 피로감, 연락처 오입력이 없어 운영에 효율적

    • 고   객

      대기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편하게 이용

    • 대기 및 예약관리 인력 효율화
    • No-Show 감소 및 회전율 증가
    • 대기 시간 효율화로 고객만족도 향상
  • 매장 직원들의 동선과 업무를 한층 스마트하게!

    OneOrder Smart Watch

    스마트워치 기반의 호출 응답 디바이스 솔루션으로 매장 인력/직원/ 고객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ODS, TableOrder, KIOSK등 OneOrder 全솔루션군과 연계로 신속 대응이 가능하며 홀서버 업무량 배분에 최적화된 시스템

    • 매니저

      실시간 대응 지원으로 테이블 회전율 상승 효과 가능

    • 점   원

      고객 요청 사항에 즉각 대응 가능
      홀, 주방, 매니저 간 커뮤니케이션 원활

    • 직원-고객 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지원
    • 테이블 회전율 향상 (평균 4분)
    • OneOrder와 연계 사용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
  • OneOrder 솔루션에 딜리버리 로봇을 접목한 서비스로
    메뉴 주문 → 확인 및 조리 → 호출 및 좌석으로 직접 배달

    OneOrder Robot

    OneOrder솔루션과 연계, 효율적 활용 가능
    매장 특성에 따른 맞춤 구성 진행

    • 딜리버리 로봇

      테이블 오더, ODS와 연계하여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 셰프봇

      바리스타봇, 누들봇 등 다양한 형태의 조리형 로봇 서비스 제공

    • 매장 상황에 따라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구성 가능
    • 단순 반복 작업 공수 축소를 통한 장기적 매장 운영 비용 합리화 추구
  • 언택트 뉴노멀 시대에 맞는
    비대면 무인 픽업 시스템

    OneOrder Pick-up BOX

    고객주문, 주문처리, 고객알림, 제품픽업 단계 자동화 구성으로 무인 Pick-up Zone 구현

    • 매니저

      주문, 픽업 동선의 최적화 가능
      투명 디스플레이 광고 효과 극대화

    • 고   객

      제품 픽업 시, 노크 > 인증 > 픽업의 새로운 경험과 재미요소를 선사

    • 비대면 픽업 서비스 제공
    • 픽업 대기 시간 및 픽업 라인 효율 최대화
    • OneOrder와 연계 사용을 통한 자동화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춘 별도의 자사전용
    모바일 주문 채널을 원하는 고객대상 맞춤 구축 서비스

    OneOrder 맞춤 구축 서비스

    프랜차이즈나 브랜딩이 필요한 고객사를 위한
    전용 주문배달 App/Web 구축 서비스

    • 개발 비용 최소

      디자인 구성을 위한 실비 수준만 과금
      평균 2~3억원 이상의 초기 투자비용 절감

    • No 서비스료

      기능 업데이트 지원 + 운영 서비스 비용 과금 없음

    •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 담당자가 모든 기능 자체 컨트롤
    • 배너, PUSH, 쿠폰 등 마케팅 기능 + 인근 지역 매장 입점 요청 정보 수집 및 제공
    • 주문 내역 실시간 매장 전송 등 솔루션 연계 기능 활용 시 One Step 매장 관리 실현

소개 동영상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외식서비스맞춤
    온오프라인 솔루션

    외식서비스맞춤 온오프라인 솔루션

    사용하던 POS시스템에 주문플랫폼 Plug in도입으로 최소비용, 빠른 도입/사용

    배달주문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기존에 활용하고 있는 POS및 매장 운영시스템에 바로 연동되는 OneOrder O’Channel을 도입, 소프트웨어 설치 이외에 추가적인 비용이나 매장영업에 영향없이 빠르게 시장상황에 대응 (CJ푸드빌, (주)한솥 등)

  • 유통형 브랜드
    매장 운영 솔루션

    유통형 브랜드 매장 운영 솔루션

    유통형 POS적용 브랜드. 재고관리, PDA등 필요 기능 일체 포함

    외식형 매장 이외에 일반 유통형 매장을 대상으로 OneOrder 통합 솔루션을 적용.
    SAP매출 인터페이스 및 재고관리 등 유통형 기간계 시스템 연동을 비롯 PDA 등 필요 기능 일체를 제공했으며, 카드리더기/바코드리더기, 고객용 디스플레이 등을 일체형으로 제작한 고급형H/W를 도입(CJ더마켓 등)

  • 사내식당
    통합 운영 시스템

    사내식당 통합 운영 시스템

    키오스크, 사원증 결재를 통한 편리한 구내식당 운영

    정해진 시간에 사람들이 몰리는 구내식당의 특성을 고려, POS이외에 동선에 맞춘 태깅 키오스크를 도입, 입/퇴장 동선을 간소화하였으며 CJ프레시웨이 내부 ERP연동을 통해 매출 및 관리 데이터 확인이 한번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CJ ENM 사내식당 등)

자주묻는질문

  • 매장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하드웨어를 유기적이고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매장의 특성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골라서 선택적으로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솔루션이 관제 시스템 내에서 통합적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초기 도입 이후 사업 특성 변경 시 이에 따라 편리하게 솔루션 재구성 및 추가 구성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구성은 솔루션 도입 문의 시 저희 담당 매니저들이 문의하신 사업이나 매장 특성에 맞춰 상세히 컨설팅해 드립니다.
  • 없습니다.
    저희 OneOrder는 확장성이 높은 것이 특징으로 매장 필요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POS 장비 및 소프트웨어에 플러그인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O’Channel부터, 별도의 기기 구매가 필요하지 않은 모바일 버전(태블릿PC) 등 다양한 구성을 선택하실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제약이 있지 않습니다.
    다만, 너무 노후화된 장비나 OS(Window7이상)는 보안 및 안전상의 이유로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 서비스 개선에 따른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점주님들이 중요 변경사항을 놓치지 않도록 홈페이지나 점주님 전용 시스템을 통해 상세한 공지 및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며(09:00~23:00) 현장방문 지원이 필요한 사항의 경우, 당일 오후 6시까지 접수된 건은 당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등 매장 현장의 필요에 최대한 빠르게 대응해드리는 것을 서비스 철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 시에 편하게 연락주세요.
  • 맞춤형으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시스템 및 하드웨어 등 다양한 형태로 계약 및 과금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계약하시는 상황에 따라 과금 및 계약 단위는 다를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OneOrder솔루션은 월 과금을 원칙으로 하고, 과금 내용에는 시스템 사용료 및 유지보수료, 솔루션원격 지원 및 콜센터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하드웨어(태블릿PC, 키오스크 등)를 렌탈하시는 경우 하드웨어 렌탈비 및 서비스 비용도 함께 과금 됩니다.
  • 수십 년간 매장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기술개발 및 개선을 이어온 서비스이므로 매장 특성별 커스터마이징이 필요시 이를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 문의 시 저희 매니저들이 필요하신 기능에 맞는 최적의 구성을 제안 드리고, 필요 시 기능 개발 일정 및 내용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기능의 특성에 따라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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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시일 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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