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CJONEAD CJONE 원스터 광고주별 타겟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CJ ONE AD

CJ그룹의 2,800만 소비데이터와 행동데이터가 결합된
고품격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타겟 광고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2,800만명의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주 맞춤 타겟 집행이 가능한 CJ ONE AD

CJ그룹 고객 2,800만명의 실제 소비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 충성 고객과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CJ ONE의 Targeting AD를 믹스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Event Package(App Push), ONE Benefit, 타운입점, Target ONE, LMS, ONE워크, 펀타운)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높은 구매력을 가진 고객이
    너무 너무 필요해요!

    통합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은
    구매력이 높은 20~30대가
    전체 고객의 60% 비중을 차지합니다.

  • 타겟 맞춤형 브랜드 홍보 및
    매출 확대가 필요해요!!

    캠페인 별 클릭 데이터 학습을 통해 클릭 확률이
    높은 CJ ONE 유저대상으로
    노출을 최적화하여,
    고도화된 타겟 맞춤형 광고를 집행합니다.

  • 요즘엔 고객 참여형
    통합 마케팅이 필수에요!!!

    펀타운, ONE워크와 같은 미션, 응모, 게임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이벤트 참여형 캠페인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CJ ONE AD를
선택하는 이유

  • 총 이용 0

    총 이용고객 2,800만명,
    VIP 고객 113만명

  • MAU 0

    월 순 이용자 수(MAU) 300만명,
    고객 로열티 지수 1위

  • MZ세대 비중 0%

    디지털 친화적이고 소비를 콘텐츠처럼 즐기는
    20~30대 MZ세대 비중 60%

사업별 특징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01. MAU 300만 CJ ONE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 제공 광고 서비스

  • Event Package

    브랜드 맞춤 타겟 대상 발송되는 App Push와 메인 배너, 이벤트 집행 결합 상품입니다. CJ ONE고객 대상 이벤트 집행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매출 확대가 가능합니다.

  • ONE Benefit

    CJ ONE App 메인 화면 중간에 노출되는 리워드 배너 광고입니다. 데일리 30 만 유저가 이용하는 매일 룰렛 참여 후 메인 화면 아랫쪽에 추가 노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타운 입점

    CJ ONE 배너와 App PUSH로 구성된 타운 입점형 광고 상품입니다.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을 제공하는 광고 플랫폼으로, 카드, 보험, 은행, 증권, 교육, 쇼핑, 게임 등 다양한 상품을 노출, 판매할 수 있습니다.

02. CJ ONE 회원 데이터 기반 네트워크 광고

  • Target One

    멤버십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CJ 그룹 사 헤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타겟팅 광고 상품입니다. CJ ONE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CJ ONE 앱 뿐 아니라 카카오톡, 틱톡 등 약 200여만 개의 지면에 노출되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03. 브랜드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브랜딩 & 고객 참여까지 유도할 수 있는 CJ ONE 브랜디드 광고

  • ONE워크 Package

    걷기만 해도 포인트 적립이 되는 ‘ONE워크’ 서비스와, 맞춤 타겟 대상 발송 App Push, 메인 배너 결합 상품입니다. 브랜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브랜딩 캠페인을 집행하고, 리워드 증정으로 자연스러운 제품 경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펀타운

    브랜드별 커스텀 게임 제작을 통해 자연스러운 고객 경험과 브랜딩 노출이 가능한 ‘펀타운 브랜드 게임’ 상품 입니다. 즐거움을 선사하는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통해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가 가능합니다.

CJ ONE만의
차별화 포인트

  1. CJ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결합 광고

    CJ ONE은 GGV, 올리브영 , VIPS 등 CJ 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고 현금처럼 사용하며 다양한 생활 문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와 결합한 광고상품으로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2. Targeting!
    업종별 맞춤 타겟 설계

    CJ그룹 고품격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2,800만 고객의 소비데이터와 행동 데이터 등의 통합 데이터 분석을 통한 업종별 맞춤 타겟 설계로, 실질적 효율최적화가 가능합니다. 업종별 차별적인 입점 영역 및 노출 체계 제공을 통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3. 고객 참여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플랫폼

    고객 구매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쿠폰과 미션, 응모, 게임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광고주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CJ ONE AD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새벽배송
    이커머스 K사

  • 금융사
    D은행

  • CJ나눔재단
    꿈키움 원더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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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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