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0만명의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주 맞춤 타겟 집행이 가능한 CJ ONE AD
CJ그룹 고객 2,800만명의 실제 소비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 충성 고객과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CJ ONE의 Targeting AD를 믹스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Event Package(App Push), ONE Benefit, 타운입점, Target ONE, LMS, ONE워크, 펀타운)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CJ ONE AD를
선택하는 이유
총 이용고객 2,800만명,
VIP 고객 113만명
월 순 이용자 수(MAU) 300만명,
고객 로열티 지수 1위
디지털 친화적이고 소비를 콘텐츠처럼 즐기는
20~30대 MZ세대 비중 60%
사업별 특징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01. MAU 300만 CJ ONE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 제공 광고 서비스
02. CJ ONE 회원 데이터 기반 네트워크 광고
03. 브랜드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브랜딩 & 고객 참여까지 유도할 수 있는 CJ ONE 브랜디드 광고
CJ ONE만의
차별화 포인트
CJ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결합 광고
CJ ONE은 GGV, 올리브영 , VIPS 등 CJ 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고 현금처럼 사용하며 다양한 생활 문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와 결합한 광고상품으로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Targeting!
업종별 맞춤 타겟 설계
CJ그룹 고품격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2,800만 고객의 소비데이터와 행동 데이터 등의 통합 데이터 분석을 통한 업종별 맞춤 타겟 설계로, 실질적 효율최적화가 가능합니다. 업종별 차별적인 입점 영역 및 노출 체계 제공을 통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참여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플랫폼
고객 구매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쿠폰과 미션, 응모, 게임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광고주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CJ ONE AD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내 손 안의 편리 서비스! CJ ONE APP을 이용해보세요
서비스 또는 기술을 선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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