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스마트 비즈니스

웹앱서비스 CX 웹사이트 디지털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웹앱 서비스

고객의 서비스 경쟁력과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모든 고객, 모든 디바이스,
모든 접점에서 사용하기 쉽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Web/App서비스 개발로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합니다.

CX컨설팅 및 UX설계, UI구현, Web/App 개발의 모든 업무의 토탈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이드 및 프로젝트 수행,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반의 업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신규 온라인 서비스
    출시가 필요해요

    서비스의 사업모델 정의, 사전 컨설팅부터
    프로젝트 진행까지 전반의 업무를
    대행해 드립니다.

  • 온라인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과 운영이 필요해요!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능을
    개선하고 사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해 드립니다.

  • 사용자 분석을 통해
    KPI성과를 높이고 싶어요!

    온라인 이벤트 수행 시 마케팅 성과 분석과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KPI달성에 필요한 온라인 활동을 지원해 드립니다.

웹앱 서비스를
선택하는 이유

  • 개발/운영 Website 수 0

    CJ그룹을 비롯해서 다수의 회사 및
    브랜드 웹사이트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 개발/운영 Mobile APP 수 0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수의 회사 및 브랜드
    App을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UX/UI

    • UI/UX 기획 및 컨설팅
    • 데이터기반 사용성 진단/평가
    • 서비스 프로토타이핑
    • 웹앱 거버넌스 관리
    • B2C, B2B 콘텐츠 디자인
    • 디지털 트렌드 인사이트 보고
  • Project & Management

    • 웹&모바일 사이트 구축
    • iOS/Android 앱 구축
    • 커머스 사이트 구축
    • 브랜드 디지털 채널 운영
    • CX컨설팅
  • Marketing

    • 그로스해킹 마케팅 분석제안
    • GA/뷰저블/R studio 등을 통한 VoC/VoE 데이터 분석
    • SEO/웹접근성 컨설팅
    • 데이터 시각화 콘텐츠 제작
    • 대내/외 디자인 및 가이드
    • 이커머스 콘텐츠 제작
  • Solution

    • 스마트영수증 서비스
    •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
    • 셰프고(빕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웹앱 서비스만의
차별화 포인트

  1. 과학적인 고객
    행동 패턴 분석으로
    더 나은 고객 경험 설계!

    Google Analytics, Firebase, R Studio, Power BI, Beusable 등을 활용한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사용성 개선하고 가치를 더합니다.

  2.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행동 데이터 및
    인사이트 제공!

    행동 데이터 분석 결과를 참고하여 이용 패턴, 문제 관련 경험을 다시 확인하고 채널 이용 전/후의 경험까지 확인하여 전략적으로 활용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웹앱 서비스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외식서비스 기업
    C사

    외식서비스 기업 C사

    빕스 딜리버리 컨설팅 및 구축

    임직원 및 일반 사용자들에게 푸드빌 브랜드 상품(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제일제면소)별 온라인 주문과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확대를 위한 UX/UI 설계 및 구축

  • 물류운송기업
    C사

    물류운송기업 C사

    고객 App UX컨설팅

    CJ대한통운 고객 App의 전면 개편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UX 컨설팅하여 서비스 전략 도출 및 고객경험 향상 방안을 마련. IA 및 Service Flow 정의 및 UI 설계를 통한 가시적인 컨설팅 결과를 제공

  • 생활협동조합
    H사

    생활협동조합 H사

    온라인 장보기 리뉴얼

    사용자 중심의 UI/UX 사용성 개선 작업 및 고객 취향에 맞는 혜택 제공을 통한 충성고객 확대

  • 생활문화그룹 지주회사
    C사

    생활문화그룹 지주회사 C사

    CJ그룹 웹사이트 브랜드 경험 개선

    Data Driven UX 컨설팅 및 UI/UX 최신화를 통해 새로운 비전을 담은 CJ의 브랜드 경험 제공

  • 식품제조기업
    C사

    식품제조기업 C사

    모바일 영업관리 App 구축

    PC로만 처리 가능했던 업무시스템을 모바일앱(Andrid, iOS)으로 구현, 영업 주문, 근로계약, 출결 계약 등의 오프라인 업무를 디지털화

  • 화장품기업
    A사

    화장품기업 A사

    베트남 ‘설화수’ 쇼핑몰 UI운영
    한국 ‘일리윤‘ 쇼핑몰 UX컨설팅

    마젠토 기반 온라인쇼핑몰 운영 및 사용성 개선을 위한 컨설팅 수행

바로
문의하시겠어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T.
E.

서비스 또는 기술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첨부파일은 최대 10MB까지 등록 가능하며, 파일 형식은 zip, pdf, hwp, ppt, pptx, doc, docx, xls, xlsx, jpg, jpeg, png, gif 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처리목적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현황 관리
2. 처리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소속)
3.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36개월간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문의 등록이 불가합니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일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첨부파일은 최대 10MB까지 등록 가능하며, 파일 형식은 zip, pdf, hwp, ppt, pptx, doc, docx, xls, xlsx, jpg, jpeg, png, gif 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처리목적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현황 관리
2. 처리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소속)
3.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36개월간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문의 등록이 불가합니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일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