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빅데이터 통합 마케팅
기업 내·외부에 산재한 Data를 연결, 융합, 가공하여 핵심 자산화하고,
Data 분석·활용 인프라 제공을 통해 실질적인 경영성과를 지원합니다.
고객의 밸류체인 영역에서 데이터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과 창출을 지원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관련 인프라 구축, 360˚소비자 빅데이터 기반의
통합 마케팅, 라이프스타일 데이터/인덱스 가공·유통,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플랫폼 서비스 등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인프라 구축
빅데이터 고급 분석을 통해 고객 밸류체인(제품·서비스 기획, 제조, 물류, 마케팅, 판매, CS 등)의 혁신을 위한 컨설팅을 수행하고 관련 인프라를 구축하여 새로운 인사이트 확보와 경영성과 창출을 지원합니다.
Data Driven 통합 마케팅 서비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 맞춤형 타깃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기반 플랫폼 서비스
고객이 쉽게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클라우드 방식으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으로는 ‘소셜 분석 플랫폼’, ‘빅데이터 분석 인프라 플랫폼‘, ‘라이프스타일 데이터 가공/유통 플랫폼‘,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디지털 웹/앱 로그분석 플랫폼’이 있습니다.
빅데이터 통합 마케팅만의
차별화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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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성과 목표에 기반한
빅데이터 분석운영, 멤버십, 비정형(로그, 소셜데이터 등) 등 다양한 데이터의
고급 분석을 통해 제품/서비스 개선, 운영 효율화, 매출 확대, 신사업 발굴 등
명확한 빅데이터 성과 목표를 정의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합니다. -
생활문화 데이터 기반
고효율 타깃 마케팅CJ가 보유한 Top-tier 생활문화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사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적중률 높은 타깃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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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데이터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플랫폼 서비스 제공실시간, 비정형 등 새로운 형태의 데이터 처리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구축형, 임대형, SaaS 등)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통합 마케팅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수상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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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한국빅데이터학회 주관
제4회 ‘코리아빅데이터어워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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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한국빅데이터학회 주관
제3회 ‘코리아빅데이터어워드’ 대상 수상
서비스 또는 기술을 선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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