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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빅데이터통합마케팅 빅데이터마케팅 데이터마케팅 빅데이터 분석으로 고효율 타깃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빅데이터 통합 마케팅

기업 내·외부에 산재한 Data를 연결, 융합, 가공하여 핵심 자산화하고,
Data 분석·활용 인프라 제공을 통해 실질적인 경영성과를 지원합니다.

고객의 밸류체인 영역에서 데이터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과 창출을 지원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관련 인프라 구축, 360˚소비자 빅데이터 기반의
통합 마케팅, 라이프스타일 데이터/인덱스 가공·유통,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플랫폼 서비스 등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데이터를 활용하여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싶어요!

    데이터의 수집, 분석, 예측, 최적화 자동화의 고급영역까지 컨설팅을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 확보와 경영성과 창출을 지원합니다.

  • 고효율 타깃 마케팅이
    필요해요!

    방대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고효율 타깃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직접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 트렌드 데이터가 필요해요!

    고객의 웹/앱/오프라인 방문 및 구매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를 통해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인프라 구축

빅데이터 고급 분석을 통해 고객 밸류체인(제품·서비스 기획, 제조, 물류, 마케팅, 판매, CS 등)의 혁신을 위한 컨설팅을 수행하고 관련 인프라를 구축하여 새로운 인사이트 확보와 경영성과 창출을 지원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인프라 구축

Data Driven 통합 마케팅 서비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 맞춤형 타깃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Data Driven 통합 마케팅 서비스

빅데이터 분석 기반 플랫폼 서비스

고객이 쉽게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클라우드 방식으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으로는 ‘소셜 분석 플랫폼’, ‘빅데이터 분석 인프라 플랫폼‘, ‘라이프스타일 데이터 가공/유통 플랫폼‘,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디지털 웹/앱 로그분석 플랫폼’이 있습니다.

  • 빅데이터 분석 인프라 플랫폼

    클라우드기반 데이터 저장소, 알고리즘, 고급 분석, 분석결과
    시각화 툴 통합 제공

  • 라이프스타일 데이터 가공·유통 플랫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상품 유통 관련 데이터 수집·가공하여 데이터 중개 및 소비 트렌드 인덱스를 제공

  • 디지털 타깃 마케팅 플랫폼

    고객의 웹·앱·오프라인 방문, 구매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확보/분석하여 타깃 마케팅을 실시

  • 디지털 웹/앱 로그분석 플랫폼

    방문 로그의 수집, 저장, 분석을 통해 웹/앱 트래픽, 페이지 내 영역별
    고객 동선 파악하여 마케팅 연계

빅데이터 통합 마케팅만의
차별화 포인트

  1. 명확한 성과 목표에 기반한
    빅데이터 분석

    운영, 멤버십, 비정형(로그, 소셜데이터 등) 등 다양한 데이터의
    고급 분석을 통해 제품/서비스 개선, 운영 효율화, 매출 확대, 신사업 발굴 등
    명확한 빅데이터 성과 목표를 정의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합니다.

  2. 생활문화 데이터 기반
    고효율 타깃 마케팅

    CJ가 보유한 Top-tier 생활문화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사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적중률 높은 타깃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고객 데이터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플랫폼 서비스 제공

    실시간, 비정형 등 새로운 형태의 데이터 처리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구축형, 임대형, SaaS 등)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통합 마케팅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물류운송기업
    C사

    물류운송기업 C사

    택배 물동량 예측

    업계 최초로 고객 특성 파악을 위한 ‘고객군별 물량/매출 손익 추이 분석’과 ‘상품군/체적별 물동량 추세 분석’을 수행하여 판가 책정 기준을 수립하고 물동량 예측이 가능하여 효율적 배차를 지원했습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여 수요가 있는 상품 선정 지원

  •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 C사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 C사

    유통 프로모션 분석

    상품 장바구니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소구(Appeal) 상품을 추출하고 명절 고객 프로모션 기획 및 판매 성과분석을 통해 100% 이상의 매출 신장 효과를 달성하였습니다.

  •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

    생활문화 데이터 분석

    통합 멤버십 서비스 회원의 생활문화(Life Log) 데이터를 분석하여 연령별 선호 지역과 인기 레스토랑 등을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을 지원했습니다.

  • 데이터 거래/중개 선도
    시범사업 추진

    데이터 거래/중개 선도 시범사업 추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시범사업에 선정되어 데이터를 거래, 유통할 수 있는 ‘식자재 소비 및 공급 데이터’를 개발하였습니다.

수상내역

  • Bigdata

    2017년

    한국빅데이터학회 주관

    제4회 ‘코리아빅데이터어워드’ 대상 수상

  • Bigdata

    2016년

    한국빅데이터학회 주관

    제3회 ‘코리아빅데이터어워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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