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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데이터마케팅솔루션 Amplitude Braze 데이터마케팅 데이터 분석부터 타겟 마케팅 자동화까지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

Amplitude와 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제품 및 고객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가장 개인화된 자동화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고객 행동 기반의 제품 분석 솔루션, Amplitude
고객 인게이지먼트 &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raze

Amplitude는 디지털 최적화 시스템입니다. 행동 그래프에 기반한 디지털 최적화 시스템을 통해 고객 충성도(로열티)부터 평생 가치(LTV)에 이르기까지 어떤 기능과 행동의 조합이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지 예측하고,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의 실시간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Braze는 고객과 브랜드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입니다. Braze를 통해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처리하여 수준 높은 개인화 캠페인을 제작하고 자동화하며,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타겟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는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이 필요해요!

    Braze로 고객 맞춤 캠페인을 실시간으로
    자동화하여 인게이지먼트를 높입니다.

  • 제품 고도화 및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확인하고 싶어요!

    Amplitude로 고객 행동과 제품 기능의 영향을 파악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혁신과
    성장의 마케팅 전략이 필요해요!

    캠페인 성과,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을 통해
    미래 전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을 선택하는 이유

  • 솔루션 부문 0

    Amplitude, 5분기 연속 G2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부문 1위 선정

  • 모바일 인게이지먼트 자동화 부문 Named Leader

    Braze, Forrester wave의 모바일 인게이지먼트
    자동화 부문 Named Leader로 선정

  • 평균 MAU 수 0억 명

    Braze를 통해 메시지를 받고 있는
    글로벌 평균 MAU 수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솔루션 도입

    CJ올리브네트웍스의 Team MAXONOMY는 Amplitude와 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인 '분류 기준, Taxonomy(텍소노미)'를 가장 잘 다루는 전문가들이 모여 Amplitude와 Braze의 도입부터 최적화까지 기업의 마케팅 여정을 돕습니다.

  • 온보딩 서비스

    Amplitude와 Braze의 성공적인 도입을 위해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와 개발자를 대상으로 기초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텍소노미' 작업을 기반으로 시나리오를 검토하며, 시나리오 적용과 대시보드 작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런칭을 위해 온보딩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함께합니다.

  •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

    Amplitude와 Braze를 활용하여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적인 이슈부터 기능 활용의 어려움, 각종 오류 해결 방법, 그리고 시나리오 제안 및 검토까지, Amplitude와 Braze를 사용하면서 겪는 모든 문제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해결책을 드립니다.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만의 차별화 포인트

    • 빠르고 지능적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Amplitude를 통해 웹과 앱에서 고객 행동 및 제품 사용 데이터를 수집하고 통합, 분석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고 선호하는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층적이고 빠른 행동 분석을 통해 고객 인게이지먼트, 리텐션, 전환 및 충성도를 높이고 혁신을 앞당기며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을 통한 행동 예측 및 추천

      Amplitude의 Recommend를 통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엔지니어 없이도 통합, 타겟팅, 추천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동 세분화를 통해 적합한 사용자를 식별하고, 추천 기능을 통해 최적의 개인화 메시지를 선정하며, 이를 실시간으로 적용하여 적시에 타겟 고객에게 전달하는, 이 모든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동과 분석에 기반한 A/B 테스팅 솔루션

      Amplitude Experiment는 고객 행동 및 분석을 A/B 테스트와 출시 워크플로에 포함하여, 팀이 더 빠르게 학습하고 이 경험을 주요 세그먼트에 적용하도록 돕습니다. 가설에서 분석까지 통합된 엔드 투 엔드 워크플로우를 통해 모든 세그먼트를 위한 맞춤 경험 환경을 원격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실무에 바로 쓰는 14가지 인사이트 차트

      Amplitude는 14종의 인사이트 차트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세그멘테이션, 퍼넬, 리텐션, 유저 세션, 유저 구성, 고착도, 인게이지먼트 매트릭, 매출LTV, 페르소나, 라이프사이클, 컴퍼스,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 유저, 영향 분석의 14종 이외에도 템플릿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차트를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 프로필과 행동 데이터 통합

      Braze에서는 배치 프로세스와 복잡한 SQL 쿼리 없이도, SDK, API, CSV 가져오기, 3rd-party 시스템과의 강력한 연동을 통해 데이터를 쉽게 수집하고 통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데이터 분류와 세분화로 정밀하고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해집니다.

    • 고객 세분화, 여정 구축, 개인화를 한번에!

      Braze 캔버스는 브랜드의 모든 경험을 한 곳에서 분류, 조정, 개인화 및 테스트할 수 있는 고객 여정 도구입니다.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를 활용한 세분화, 행동 기반 트리거 및 실시간 개인화를 통해 고객 관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보다 응집력 있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구매, 이탈 예측을 통한 타겟 오디언스 설정

      Braze는 AI/ML을 활용하여 중요한 이정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의사 결정을 자동화 합니다. Predictive Suite을 통해 구매 또는 이탈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예측하고, Intelligence Suite을 통해 모든 캠페인과 캔버스 여정의 적절한 대상, 장소, 시기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크로스 채널을 통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는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사용했을 때 극대화됩니다. Braze는 웹&앱 푸시, 인앱&인브라우저 메시징, 콘텐츠 카드, 이메일, SMS 등 다양한 채널의 통합 관리와 자동화를 지원하며, 이러한 크로스 채널 접근 방식은 고객의 피로도를 낮추고 충성도를 높여 인게이지먼트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개 동영상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케이카

    케이카

    케이카는 Amplitude와 Braze를 활용한 성공적인 고객 여정 제공으로 5단계 고객 세그먼트를 확립했고, 전년 대비 MAU가 30% 이상 증가했으며, 고객 여정의 각 단계별 전환율도 8배 증가했습니다.

  • 발란

    발란

    발란은 웹 중심의 비즈니스를 앱으로 확장하며 Braze를 도입했고, 비로소 개인 맞춤형 메시지 발송을 자동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신규 가입률이 최대 2배 증가했고, 메시지 클릭률은 3배 증가했으며, 구매 전환율도 2.5배 증가했습니다.

  • 아몬즈
    (비주얼)

    아몬즈(비주얼)

    아몬즈는 Braze를 활용한 고객 세분화와 맞춤화 캠페인을 통해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메시지 오픈율 50%, 구매 전환율 20%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주요 지표 및 결과를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트너 자격

  • Amplitude
  • Braze

자주묻는질문

  • 네. Amplitude와 Braze는 내부 테스트를 수행했고, 다른 SDK와의 호환성을 확인했습니다.
  • Amplitude와 Braze는 클라우드 환경(AWS)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두 솔루션 모두 GDPR(개인 정보 보호 규정) 컴플라이언스를 통과했습니다. 또한, 글로벌 표준 보안 인증(ISO27001, SOC2)을 획득했으며 은행 수준의 높은 보안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네. Amplitude와 Braze는 Tech Partner로서 별도의 연동을 위한 개발 작업 없이 간단하게 연동이 가능합니다.
  • Braze와 Amplitude는 기업용 SaaS 솔루션으로, 기업의 상황과 전략에 따라 필요한 기능과 사용 규모가 달라질 수 있어 먼저 현황 파악이 필요합니다. 저희에게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sales@maxonomy.net
    전화: 02-6252-0755
  • Team MAXONOMY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입니다. Amplitude와 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기업에서 Amplitude와 Braze를 활용하여 마케팅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입부터 최적화에 이르는 전 과정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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