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
Amplitude와 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제품 및 고객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가장 개인화된 자동화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고객 행동 기반의 제품 분석 솔루션, Amplitude
고객 인게이지먼트 &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raze
Amplitude는 디지털 최적화 시스템입니다. 행동 그래프에 기반한 디지털 최적화 시스템을 통해 고객 충성도(로열티)부터 평생 가치(LTV)에 이르기까지 어떤 기능과 행동의 조합이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지 예측하고,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의 실시간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Braze는 고객과 브랜드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입니다. Braze를 통해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처리하여 수준 높은 개인화 캠페인을 제작하고 자동화하며,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을 선택하는 이유
Amplitude, 5분기 연속 G2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부문 1위 선정
Braze, Forrester wave의 모바일 인게이지먼트
자동화 부문 Named Leader로 선정
Braze를 통해 메시지를 받고 있는
글로벌 평균 MAU 수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만의 차별화 포인트
빠르고 지능적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Amplitude를 통해 웹과 앱에서 고객 행동 및 제품 사용 데이터를 수집하고 통합, 분석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고 선호하는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층적이고 빠른 행동 분석을 통해 고객 인게이지먼트, 리텐션, 전환 및 충성도를 높이고 혁신을 앞당기며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한 행동 예측 및 추천
Amplitude의 Recommend를 통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엔지니어 없이도 통합, 타겟팅, 추천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동 세분화를 통해 적합한 사용자를 식별하고, 추천 기능을 통해 최적의 개인화 메시지를 선정하며, 이를 실시간으로 적용하여 적시에 타겟 고객에게 전달하는, 이 모든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 행동과 분석에 기반한 A/B 테스팅 솔루션
Amplitude Experiment는 고객 행동 및 분석을 A/B 테스트와 출시 워크플로에 포함하여, 팀이 더 빠르게 학습하고 이 경험을 주요 세그먼트에 적용하도록 돕습니다. 가설에서 분석까지 통합된 엔드 투 엔드 워크플로우를 통해 모든 세그먼트를 위한 맞춤 경험 환경을 원격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실무에 바로 쓰는 14가지 인사이트 차트
Amplitude는 14종의 인사이트 차트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세그멘테이션, 퍼넬, 리텐션, 유저 세션, 유저 구성, 고착도, 인게이지먼트 매트릭, 매출LTV, 페르소나, 라이프사이클, 컴퍼스,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 유저, 영향 분석의 14종 이외에도 템플릿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차트를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프로필과 행동 데이터 통합
Braze에서는 배치 프로세스와 복잡한 SQL 쿼리 없이도, SDK, API, CSV 가져오기, 3rd-party 시스템과의 강력한 연동을 통해 데이터를 쉽게 수집하고 통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데이터 분류와 세분화로 정밀하고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해집니다.
고객 세분화, 여정 구축, 개인화를 한번에!
Braze 캔버스는 브랜드의 모든 경험을 한 곳에서 분류, 조정, 개인화 및 테스트할 수 있는 고객 여정 도구입니다.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를 활용한 세분화, 행동 기반 트리거 및 실시간 개인화를 통해 고객 관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보다 응집력 있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구매, 이탈 예측을 통한 타겟 오디언스 설정
Braze는 AI/ML을 활용하여 중요한 이정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의사 결정을 자동화 합니다. Predictive Suite을 통해 구매 또는 이탈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예측하고, Intelligence Suite을 통해 모든 캠페인과 캔버스 여정의 적절한 대상, 장소, 시기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채널을 통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는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사용했을 때 극대화됩니다. Braze는 웹&앱 푸시, 인앱&인브라우저 메시징, 콘텐츠 카드, 이메일, SMS 등 다양한 채널의 통합 관리와 자동화를 지원하며, 이러한 크로스 채널 접근 방식은 고객의 피로도를 낮추고 충성도를 높여 인게이지먼트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개 동영상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Amplitude & Braze)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파트너 자격
자주묻는질문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가요?
서비스 또는 기술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첨부파일은 최대 10MB까지 등록 가능하며, 파일 형식은 zip, pdf, hwp, ppt, pptx, doc, docx, xls, xlsx, jpg, jpeg, png, gif 만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첨부파일은 최대 10MB까지 등록 가능하며, 파일 형식은 zip, pdf, hwp, ppt, pptx, doc, docx, xls, xlsx, jpg, jpeg, png, gif 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