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 경영

CJ올리브네트웍스는 임직원과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인권존중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인권경영 선언문

CJ올리브네트웍스는 'ONLYONE'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의 성공을 견인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는 미션과 '고객과 사회의 행복을 선도하는 TOP TIER 디지털 서비스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진 IT기업입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정직, 열정, 창의 그리고 '존중'이라는 행동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모든 경영 활동에서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 협력사,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이 존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바로 '존중'의 행동원칙을 실천하는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세계인권선언, UN 기업과 인권 이행원칙을 존중하고 지지하며 사업장이 위치한 각 국가 또는 지역의 인권•노동 관계 법규를 준수합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존중문화 실천을 위한 행동강령 ‘CJ人의 약속’을 바탕으로, 모든 경영활동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이 존중 받을 수 있도록 ‘CJ올리브네트웍스 인권경영’을 선언하고 그 실천을 다짐합니다.

  • 01 CJ올리브네트웍스는 기업활동 전반의 인권 리스크를 인식하고, 모니터링 개선을 통해 인권 침해의 예방과 피해자 구제 활동을 이행하며, 이를 이해관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인권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 02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인권 존중 문화를 기반으로 비자발적 노동, 아동 노동, 직장 내 괴롭힘, 고용상 차별을 허용하지 않으며,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환경 구축, 나아가 이해관계자 정보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03 CJ올리브네트웍스는 경영활동 중 발생 할 수 있는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한 인권침해를 방지하고자 온라인 제보 시스템을 운영하여 익명 및 실명 제보, 제3의 외부기관 제보, 고객센터 등의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의견을 청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권침해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
  • 04 CJ올리브네트웍스는 국내외 사업장, 자회사 및 비즈니스 파트너, 나아가 고객과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인권 존중 문화를 적극 전파하여 인권경영을 실천하도록 요구하고 지원하겠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국가와 사회 전반에 인권 존중 가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2023년 6월 30일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

유 인 상 유인상

인권경영규정

CJ올리브네트웍스는 임직원과 이해관계자의 인권침해를 방지하고, 인권 존중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인권경영규정을 제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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