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08.19

개인정보처리방침,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변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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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의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되어 변경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개정사유 

 

- 전자금융거래이용약관 :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 예정으로 전자금융감독규정에 따른 약관 변경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사명 변경 및 결제수단 추가

 

 

2. 개정사항

 

2-1)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 신구조문 대비

 현행

 개정(안)

 개정 사유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결제내역 조회, 고객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한 수집 정보

현금영수증 : 고유식별정보 또는 휴대폰번호 또는 카드번호

폰페이 : CI, 휴대전화번호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결제내역 조회, 고객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한 수집 정보

현금영수증 : 고유식별정보 또는 휴대폰번호 또는 카드번호

슈가페이 : 이용자ID, 카드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본인인증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 국적, 휴대전화번호, 통신사, CI)

폰페이 : CI, 휴대전화번호

신규 결제서비스 개시에 따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추가

3.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의 결제서비스 이용 시

결제내역 조회 및 고객 응대 입력 시

 3.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의 결제서비스 이용 시

결제내역 조회 및 고객 응대 입력 시

슈가페이 회원가입 시


신규 결제서비스 개시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방법 추가

4.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나 용역의 대금 결제

2)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취소 또는 환불

3)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청구 및 수납

4) 이용자가 수납한 거래 대금의 정산

5)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내역을 요청하는 경우 응대 및 확인


4.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나 용역의 대금 결제

2)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취소 또는 환불

3)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청구 및 수납

4) 이용자가 수납한 거래 대금의 정산

5)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내역을 요청하는 경우 응대 및 확인

6) 슈가페이 서비스 제공 및 관리 (본인 명의 결제수단 인증, 부정 사용자 차단 및 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결제정보 전송)

신규 결제서비스 개시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추가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신원 확인 및 고객 검증 등을 위한 기록

?보존 이유 :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보존 기간 : 5년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신원 확인 및 고객 검증 등을 위한 기록

?보존 이유 :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보존 기간 : 5년

?슈가페이 회원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관련 법률 확인 필요

?보존 기간 : 회원 탈퇴 시까지 (단, 불량회원의 부정이용을 위한 재가입 방지 목적으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90일간 보유 후 파기합니다.)

신규 결제서비스 개시에 따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추가

7. 개인정보 제공

 제공 목적

제공 받는 자

제공 정보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사]

국민, 비씨, 롯데, 삼성, NH농협, 현대, KEB하나, 신한 

 

[은행]

신한, SC제일, 씨티, KEB하나, 농협, 기업, 국민, 대구, 부산, 경남, 우리

  

[부가통신사업자(VAN)] 한국정보통신(KICC), KIS정보통신, NICE정보통신, 한국신용카드결제(), VP()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

KG이니시스

 

 

결제정보 (카드번호,고객명, 생년월일,전화번호 )

(비씨카드: IP포함)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
페이코]NHN페이코㈜
[
페이나우] 토스페이먼츠
[
스마일페이] LG CNS, ㈜이베이코리아
[
네이버페이] 네이버파이낸셜

[㈜토스

㈜비바리퍼블리카

[내통장결제] 세틀뱅크㈜

[차이] ㈜차이코퍼레이션

[페이코인] ㈜다날

[SSGPAY] SSG.COM

[폰페이] 비씨카드

 

 

결제정보(전화번호, 상품명 )

 

(폰페이: CI, 휴대전화번호 포함)

 

 

가상계좌 결제

 

 

[은행]

기업, 국민, KEB하나, 수협, 농협, 우리, SC제일, 신한, 부산, 광주, 우체국 

 

토스페이먼츠, 세틀뱅크

 

 

결제정보(가상 계좌번호 )

 

 

 

 

 

 

 

7. 개인정보 제공

 제공목적

제공받는

 제공 정보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사]

국민, 비씨, 롯데, 삼성, NH농협, 현대, KEB하나, 신한 

 

[은행] 

신한, SC제일, 씨티, KEB하나, 농협, 기업, 국민, 대구, 부산, 경남, 우리 

 

[부가통신사업자(VAN)] 한국정보통신(KICC), KIS정보통신, NICE정보통신, 한국신용카드결제(), VP()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

KG이니시스

 

 

결제정보 (카드번호,고객명, 생년월일,전화번호 )

(비씨카드: IP포함)

 

 

 

슈가페이

 

[신용카드 등록 결제서비스]

NICE정보통신

 

[계좌 등록 계좌이체 결제서비스]

㈜헥토파이낸셜

 

[휴대폰본인인증]

NICE 평가정보

 

[신용카드 등록 결제서비스]

 

카드사명, 결제정보(카드번호, 유효기간, CI,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외국인여부, 상품명, 이용자ID )

 

[계좌 등록 계좌이체 결제서비스]

 

금융기관명, 계좌번호, 계좌주생년월일, 휴대폰전화번호, CI, 이용자ID

 

[휴대폰본인인증]

 이름, 생년월일, 성별, 국적, 대전화번호, 통신사, CI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NHN페이코㈜
[페이나우] 토스페이먼츠
[스마일페이
LG CNS, ㈜이베이코리아
[네이버페이] 네이버파이낸셜
[㈜토스] ㈜비바리퍼블리카
[내통장결제] ㈜헥토파이낸셜
[차이] ㈜차이코퍼레이션

[페이코인] ㈜다날

[SSGPAY] SSG.COM

[폰페이] 비씨카드

 

 

결제정보(전화번호, 상품명 )

 

(폰페이: CI, 휴대전화번호 포함)

 

 

가상계좌 결제

 

 

[은행]

기업, 국민, KEB하나, 수협, 농협, 우리, SC제일, 신한, 부산, 광주, 우체국

토스페이먼츠,

㈜헥토파이낸셜

결제정보(가상 계좌번호 )

 

 

신규 결제서비스 개시에 따른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및 제공 정보 추가, 사업자명 변경

 

 

2-2)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신구조문 대비

 

 현행 

 개정(안)

 개정사유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CJ올리브네트웍스(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CJ올리브네트웍스(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선불전자지급수단의 발행 및 관리 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에 따른 내용 추가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 (신용카드번호 를 포함한다),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회사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5.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회사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6.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선불전자지급수단의 발행 및 관리 서비스 (이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수단'이라 함은 선불전자지급수단, 신용카드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1호에서 정하는 전자적 방법에 따른 지급수단을 말합니다.


3.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선불전자지급수단’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제휴사 서비스 등에서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고 합니다)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와 같이 회사가 발행 당시 미리 회원에게 공지한 전자금융거래법 상 선불전자지급수단을 말합니다.


5. ‘충전’이라 함은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일정액을 확보하기 위해 회사가 지정한 지불수단을 통해 선불전자지급수단을 구매하거나,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자의 서비스 등(이하 ‘서비스 등’이라 합니다)에서의 활동을 통해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적립 받는 것을 말합니다.


6.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7.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 (신용카드번호 를 포함한다),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회사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8.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회사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9.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10. '전자지급거래'라 함은 자금을 주는 자(이하 '지급인'이라 합니다)가 회사로 하여금 전자지급수단을 이용하여 자금을 받는 자(이하 '수취인'이라 합니다)에게 자금을 이동하게 하는 전자금융거래를 말합니다.

11. '전자적 장치' 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정보를 전자적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처리하는데 이용되는 장치로서 현금자동지급기, 자동입출금기, 지급용단말기, 컴퓨터, 전화기 그 밖에 전자적 방법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처리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에 따른 내용 추가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개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 초기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1월 전에 그 내용을 해당 전자금융거래를 수행하는 전자적 장치(해당 전자적 장치에 게시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이용자가 접근하기 용이한 전자적 장치)에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변경내용을 통지하였음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전자적 장치에 최소 1개월 이상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가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게시하거나 통지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약관의 변경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변경내용에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내용에 승인한 것으로 본다.”라는 취지의 내용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약관의 변경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전자금융거래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약관의 변경내용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에 따른 내용 추가

제4조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는 지급결제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별됩니다.

 

1. 신용카드결제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로, 회사가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신용카드 지불정보를 송,수신하고 결제대금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계좌이체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금융기관에 등록한 자신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원하는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실시간 송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가상계좌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이용자만의 고유한 일회용 계좌의 발급을 통하여 결제대금의 지급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지급결제수단의 종류에 따라 '휴대폰 결제대행서비스', 'ARS결제대행서비스', '상품권결제대행서비스'등이 있습니다.


4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는 지급결제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별됩니다.


1. 신용카드결제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로, 회사가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신용카드 지불정보를 송,수신하고 결제대금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계좌이체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금융기관에 등록한 자신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원하는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실시간 송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가상계좌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이용자만의 고유한 일회용 계좌의 발급을 통하여 결제대금의 지급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간편결제서비스 :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 계좌이체인 경우로서, 정보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관련 정보의 한번 등록만으로 상품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 간편결제서비스 신청 시 회사가 정하는 이용자의 본인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하며, 회사의 인증 및 승낙이 있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지급결제수단의 종류에 따라 '휴대폰 결제대행서비스', 'ARS결제대행서비스', '상품권결제대행서비스'등이 있습니다.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에 따른 내용 추가

 (신설)

제5조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충전 및 이용)

 

1. 이용자는 계좌출금, 기타 회사가 정하는 지불수단으로 선불전자지급수단을 구매하거나, 서비스 등에서의 활동으로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사로부터 적립 받아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지정한 지불 수단을 통한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는 제1항에서 규정하는 지불 수단별로 지정된 금액으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지불 수단에 따라 자체 제한 금액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기한 및 이용방법에 따라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그 구체적인 사항을 본 약관 또는 선불전자지급수단 관련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등에서 재화 등을 구매할 때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지불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선불전자지급수단은 재화 등의 구매완료 시점에 즉시 차감됩니다.

 

6. 이용자가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사용한 재화 등의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재화 등 구매시 사용한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재충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에 따른 내용 추가

 (신설)

제6조 (선불전자지급수단의 환급)

 

1. 이용자는 보유 중인 선불전자지급수단에 대해 회사에 요구할 경우 구매 선불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정한 기한 및 이용방법에 따라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환급 등 구체적인 사항을 개별 선불전자지급수단의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해 안내합니다.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에 따른 내용 추가

제7조 (거래내용의 확인)

 

2.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액,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전자금융 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 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합니다.

 

3.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동자동) 트윈시티 10층

전화 : 02-6252-0000

팩스 : 02-6252-0098

이메일 : pgadmin@cj.net

제7조 (거래내용의 확인)

 

2.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액,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 회사가 전자금융거래의 대가로 받은 수수료, 이용자의 출금 동의에 관한 사항, 전자금융거래의 신청 및 조건의 변경에 관한 사항과 해당 전자금융 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 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합니다.

 

3.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동자동) 트윈시티 10층

전화 : 02-6252-0000

팩스 : 02-6252-0098

이메일 : onepg@cj.net

 

신규 결제 서비스 개시에 따른 내용 추가,

대표 이메일 주소 변경


제9조 (회사의 책임)

 

4. 회사는 전자금융거래를 위한 전자적 장치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에 침입하여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한 접근매체의 이용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책임)

 

4. (삭제)


금융감독원 의견에 따른 삭제


제14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1.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통신과금서비스 담당부서장

전화 : 02-6252-0000

팩스 : 02-6252-0098

이메일 : pgadmin@cj.net

제14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1.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통신과금서비스 담당부서장

전화 : 02-6252-0000

팩스 : 02-6252-0098

이메일 : onepg@cj.net

대표 이메일 주소 변경

 

3. 개정일자

- 개인정보처리방침: 2022년 8월 30일(화) 부터 시행

-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2022년 9월 19일(월) 부터 시행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CJ올리브네트웍스(02-6252-00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