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7.04.21

[IT기술] CJ올리브네트웍스 6대 핵심 IT기술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복사
"

“Digital Experience Provider”를 위한 CJ올리브네트웍스의 6 핵심 기술을 소개합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정보통신기술(ICT)의 융합으로 이뤄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디지털 기술과 그룹의 핵심 산업 경쟁력을 융합하여 

신유통, 미디어, 물류 분야 최고의 Digital Experience Provider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1. Digital Customer Experience (DCX)

유통,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분야 등에 ‘Omni’, ‘Fun’, ‘Curated’ 을 지향하는 솔루션 서비스 시장을 선도합니다.

 

2. Digital Logistics Experience (DLX)

Big Data 기반의 물류 운영 및 지능화된 관제의 Tota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Digital Analytics Experience (DAX)

오프라인 영역의 생활/문화 No.1 그룹의 위상을 디지털 영역으로 확장하기 위해 Big Data Analytics 기반 Digital Transformation을 선도합니다.

 

4. Digital Employee Experience (DEX)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소통과 협업 체계 구현을 위한 Digital 업무 혁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해 4차 산업혁명의 6 핵심 기술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중 사람과 사물을 연결하는 사물인터넷(IOT), 혁신의 엔진 오픈소스(Opensource), 인공지능(AI)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21세기의 원유, 빅데이터(BigData)와 보이지 않는 엔진 클라우드(Cloud), 증강현실(AR)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