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도자료2022.09.01

CJ ONE, 상생 협력 위한 ‘7일간의 동행축제’ 동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복사

 

 

 

- 경제 활력 제고 위해 동행축제 기간 동안 CJ ONE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 및 혜택 제공

- CJ 브랜드 이용 후 CJ ONE 포인트 적립 시, 앱에서 추가 리워드 포인트 최대 10배 적립

- 오프라인 매장에서 앱 바코드로 적립한 경우 10배, 온라인 결제나 핸드폰 번호로 적립하면 5배의 리워드 포인트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2022년 9월1일(목)]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 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이하 동행축제)에 동참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동행축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을 위한 행사로,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30개 유통채널이 참여하고 6,000개 이상의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참여한다.

 

CJ ONE은 동행축제 기간 동안 CJ의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하고 포인트 적립 시, 최대 10배의 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워드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올리브영, 빕스, 티빙, CJ더마켓, CJ온스타일 등 CJ브랜드를 이용하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후, CJ ONE 앱 메인 화면에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추가 포인트 선물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앱 바코드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는 최대 10배의 포인트 리워드를, 온라인 결제 및 휴대폰 번호로 포인트 적립 시 최대 5배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CJ CGV는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력을 위해 일부 유통채널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시, CGV 영화할인권, 콤보 할인권 등을 추첨하여 제공한다. 또한 CJ온스타일에서는 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티커머스 방송을 통해 7일간 총 15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특별 판매할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자는 “동행축제 참여를 통해 소비촉진 및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CJ ONE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J ONE이 가진 자원을 활용해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