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도자료2021.12.27

CJ ONE 연말연시 이벤트 참여만 해도 포인트 쏟아진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복사
▲ CJ ONE 이벤트 이미지

- CJ ONE 앱에서 신년운세 보면 금액별 각 2,022명에게 포인트 지급
- 고객 구매 데이터 기반으로 만든 취향 테스트 참여 시 애플워치 증정
- 22년 예상 등급 확인만 해도 선착순 30만명 100포인트 지급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연말을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CJ ONE은 다음달 23일까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년운세를 확인하고 운세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0포인트, 500포인트, 100포인트를 각각 2,022명에게 지급한다.

또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는 2700만 회원들의 구매 데이터를 세대별로 분석해 8가지 질문으로 만든 취향 테스트를 진행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휴 브랜드별로 마련된 질문에 답을 선택하면 자신의 취향 연령대를 결과로 받아볼 수 있다.

이 취향 테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만명의 고객들에게는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며, 카카오톡으로 테스트 결과를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애플워치 7시리즈, 기프트카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내년 CJ ONE 예상 등급을 확인하는 등급UP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연말까지 ‘예상 등급 확인’ 버튼을 클릭 시 선착순 30만명에게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신규 VIP 회원 300명에게는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2년 연속 VIP 고객 500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CJ ONE은 빕스,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CJ푸드빌 브랜드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앱 바코드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마케팅 담당자는 “신년운세, 취향 테스트 등 M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CJ ONE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