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7.08.25

표준 물류 플랫폼 ‘ELiSS’, 베트남 로드쇼 개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복사

CJ올리브네트웍스의 표준 물류 플랫폼 ELiSS가 국내시장을 넘어 떠오르는 아시아 신흥시장인 베트남에서 로드쇼를 개최하며 해외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 베트남 로드쇼 현장 


급변하는 물류 환경에서 최신 기술이 적용된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물류관리 솔루션인 ELiSS가 베트남 시장 공략을 위해 현지 고객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17년 2월에 출시한 ELiSS 솔루션은 식품, 코스메틱, 이커머스 등 다양한 물류형태를 지원하여 사용자에 따른 능동형 프레임워크를 제공해 IT생산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CJ프레시웨이의 글로벌 푸드네트워크 시스템을 베트남에 구축하며 식자재 유통물류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ELiSS 솔루션 상세 정보 보기

 

지난 6월 18일과 20일, 호치민 및 하노이에서 진행된 이번 로드쇼는 40여개의 베트남 현지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80여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로드쇼에 참석한 현지 관계자들은 ELiSS의 주요 기능 및 특장점, 모듈별 상세 기능 및 데모 시연 등을 통해 CJ올리브네트스의 수준 높은 기술력을 확인했습니다.

 


  △ 베트남 로드쇼 현장


로드쇼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ELiSS 솔루션의 구조나 UI/UX, WMS기능성,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더불어 ELiSS 솔루션을 이용한 사업 협력을 원하는 기업들과 만남을 갖는 등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 결과, CJ올리브네트웍스는 VinaSystem, Genuwin, 윌비솔루션, CMC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 진행 중으로 본격적인 베트남 시장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파트너사들과의 사업 협력 및 현지 사업 발굴에 나설 계획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베트남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인근의 인도네시아, 라오스 등 동남아시아 국가 진출까지 진출하여 IT기술을 이끌어 가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