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

웹앱서비스 CX 웹사이트 디지털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웹앱 서비스

고객의 서비스 경쟁력과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모든 고객, 모든 디바이스,
모든 접점에서 사용하기 쉽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Web/App서비스 개발로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합니다.

CX컨설팅 및 UX설계, UI구현, Web/App 개발의 모든 업무의 토탈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이드 및 프로젝트 수행,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반의 업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신규 온라인 서비스
    출시가 필요해요

    서비스의 사업모델 정의, 사전 컨설팅부터
    프로젝트 진행까지 전반의 업무를
    대행해 드립니다.

  • 온라인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과 운영이 필요해요!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능을
    개선하고 사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해 드립니다.

  • 사용자 분석을 통해
    KPI성과를 높이고 싶어요!

    온라인 이벤트 수행 시 마케팅 성과 분석과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KPI달성에 필요한 온라인 활동을 지원해 드립니다.

웹앱 서비스를
선택하는 이유

  • 개발/운영 Website 수 0

    CJ그룹을 비롯해서 다수의 회사 및
    브랜드 웹사이트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 개발/운영 Mobile APP 수 0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수의 회사 및 브랜드
    App을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UX/UI

    • UI/UX 기획 및 컨설팅
    • 데이터기반 사용성 진단/평가
    • 서비스 프로토타이핑
    • 웹앱 거버넌스 관리
    • B2C, B2B 콘텐츠 디자인
    • 디지털 트렌드 인사이트 보고
  • Project & Management

    • 웹&모바일 사이트 구축
    • iOS/Android 앱 구축
    • 커머스 사이트 구축
    • 브랜드 디지털 채널 운영
    • CX컨설팅
  • Marketing

    • 그로스해킹 마케팅 분석제안
    • GA/뷰저블/R studio 등을 통한 VoC/VoE 데이터 분석
    • SEO/웹접근성 컨설팅
    • 데이터 시각화 콘텐츠 제작
    • 대내/외 디자인 및 가이드
    • 이커머스 콘텐츠 제작
  • Solution

    • 스마트영수증 서비스
    •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
    • 셰프고(빕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웹앱 서비스만의
차별화 포인트

  1. 과학적인 고객
    행동 패턴 분석으로
    더 나은 고객 경험 설계!

    Google Analytics, Firebase, R Studio, Power BI, Beusable 등을 활용한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사용성 개선하고 가치를 더합니다.

  2.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행동 데이터 및
    인사이트 제공!

    행동 데이터 분석 결과를 참고하여 이용 패턴, 문제 관련 경험을 다시 확인하고 채널 이용 전/후의 경험까지 확인하여 전략적으로 활용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웹앱 서비스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외식서비스 기업
    C사

  • 물류운송기업
    C사

  • 생활협동조합
    H사

  • 생활문화그룹 지주회사
    C사

  • 식품제조기업
    C사

  • 화장품기업
    A사

수상내역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2023년

    Dev.Inn 기술블로그
    iF DESIGN AWARD 2023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바로
문의하시겠어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T.
E.

서비스 또는 기술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첨부파일은 최대 10MB까지 등록 가능하며, 파일 형식은 zip, pdf, hwp, ppt, pptx, doc, docx, xls, xlsx, jpg, jpeg, png, gif 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 1. 처리목적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현황 관리
  • 2. 처리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소속)
  • 3.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36개월간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문의 등록이 불가합니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일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