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리테일
매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를 소개합니다.
OneOrder는 당신이 필요한 모든 매장 관리 시스템을 가장 스마트하게, 맞춤 제공합니다.
일반 매장, 배달 전문 매장, 급식 및 단체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들 특성에 따라 ‘고객방문 → 입장 → 메뉴선택 → 주문/결제 → 생산 → 픽업&딜리버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을 선택하는 이유
(2022.01 기준, 중복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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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운영중인 브랜드
0개
36여 개 브랜드에서
믿고 사용하고 있는 안정된 솔루션 -
현재 운영중인 매장 수
0개
현재 1,790개의 매장에 설치되어
효율적 매장 운영 지원중 -
판매된 라이센스 수
0개
매장별 특성에 따라 필요 기능 조합,
최상의 시너지 도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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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영업의 기본은 탄탄하게, 통합 솔루션 연계로
매장 특성에 맞게 자유로운 확장까지OneOrder POS
자체 개발된 POS 솔루션으로 테이블오더, ODS, KIOSK 등
OneOrder 솔루션과의 연계합니다.
※ O2O, 예약, 주문(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중계 서비스 추가 제공-
매니저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O2O예약, 주문, 중계 서비스
제공 가능(사용하던 POS에 연계도 OK)
- OneOder 솔루션과 연계된 POS솔루션
- 중계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처리 가능
- 매장 환경에 따른 모바일 POS, 일체형 POS, 일반형 POS 등 적용 가능
※ O2O란
다양한 온라인채널의 배달 주문을 통합하여 적합한 배달 대행사에 직접 연동,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주문배달 통합 연동서비스를 말합니다. OneOrder의 O2O서비스는 O’Channel이란 이름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기존 사용하고 계시는 시스템에 플러그인 형태로 추가 설치/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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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접수채널의 주문에서 배달까지 한번에 지원,
기존 POS변경없이 사용가능한OneOrder O’Channel
매장 내 증가하는 온라인 주문과 배달 대행 연결 니즈에 딱맞는 솔루션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매니저
다양한 온라인 채널 주문을 한가지 솔루션에서 모두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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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원
온오프라인 주문 실시간 통합 확인 + 배달 대행 호출 및 지정 한번에
- 온라인 주문채널 확대에 따른 매출 극대화
- 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가능
- 당사 솔루션 도입 용이성 증대 (추가 비용 없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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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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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 카페, 사내급식, Ticket 등 고객사의 사업특성에 맞는 KIOSK 솔루션 제공
OneOrder KIOSK
무인 자동화의 핵심 솔루션으로 운영효율을 극대화 및 차별화된 고객 경험(UX)을 제공하여 주문/결제, 티켓발권, 사내급식, 탭 결제 등 다양한 형태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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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교육/안내 없이도 50%이상 사용률 확보
매출, 인건비 등 정량적 기여도 확인됨 -
점 원
외국인 응대와 단체 고객님 안내 간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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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객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주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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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자동화로 운영비용 절감, 수익선 개선
- - 티켓발권: 100% 무인화 발권 처리, 인력 효율화
- - 결제 매출: 2배 증가, 인건비 30% 절감, 운영 효율화
- - 예약주문(배달): 매출 5% 신장, 수익성 개선
- 트렌드에 맞는 고객서비스 및 경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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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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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내역 실시간 전송,
종이 사용 불편 감소로 생산 효율성 극대화OneOrder ODS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주방에 전달, 픽업/딜리버리를 연동하여 생산 효율성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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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오생산에 따른 폐기 손실 無발생
조리 완료 시 자동 픽업 요청 전달로 생산효율 강화 -
점 원
실시간 주문 확인, 영수증 정리 업무 삭제로 업무 효율성 및 속도 증가
- 실시간 주문 확인으로 생산속도 향상
- 영수증 정리, 호출 입력 등 잡무 제거로 근무 몰입도 향상
- OneOrder와 연계 사용 운영효율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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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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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주문!
Fine Dining, 한식 매장, 컨세션(공항) 등 컨셉에 맞는 비대면 주문 솔루션OneOrder Table Order
태블릿 기반 고객 셀프 주문솔루션으로
전체 주문 시간 단축, 주문 접수 인원 최소화를 통한 운용 효율화를 제공합니다.-
매니저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업셀링 제안 등 마케팅 기법을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객단가 상승 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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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원
고객 응대 및 홀과 주방 간 커뮤니케이션도 원활 서비스 대응에 집중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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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객
트렌드를 반영한 스마트한 서비스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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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이용 여정 효율화로 운영비 절감
평균 여정 5단계 축소로 운영 인건비 25% 절감 -
대기 시간 효율화로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선호도 결과, 긍정 반응 전체 87%
브랜드 이미지 긍정도, 전체 93%
※ 2018년 최초 도입 이후, 1년간 방문고객 대상 설문조사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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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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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방문 고객에게 입장 소요 시간을 명확히 고지하고,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OneOrder Waiting
고객 대기 및 예약관리 솔루션으로 고객 편의성 상승 및 테이블 회전율 상승에 기여합니다.
※ 카카오톡, SMS, DID, 홀로그램 대기 알림 지원-
매니저
피크타임 대기접수/안내 인력 서비스 제공 향상을 위한 홀 업무
배치로 고객 만족도 상승 -
점 원
고객을 지속적으로 안내하는 피로감, 연락처 오입력이 없어 운영에 효율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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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객
대기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편하게 이용
- 대기 및 예약관리 인력 효율화
- No-Show 감소 및 회전율 증가
- 대기 시간 효율화로 고객만족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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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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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직원들의 동선과 업무를 한층 스마트하게!
OneOrder Smart Watch
스마트워치 기반의 호출 응답 디바이스 솔루션으로 매장 인력/직원/ 고객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ODS, TableOrder, KIOSK등 OneOrder 全솔루션군과 연계로 신속 대응이 가능하며 홀서버 업무량 배분에 최적화된 시스템-
매니저
실시간 대응 지원으로 테이블 회전율 상승 효과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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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원
고객 요청 사항에 즉각 대응 가능
홀, 주방, 매니저 간 커뮤니케이션 원활
- 직원-고객 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지원
- 테이블 회전율 향상 (평균 4분)
- OneOrder와 연계 사용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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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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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Order 솔루션에 딜리버리 로봇을 접목한 서비스로
메뉴 주문 → 확인 및 조리 → 호출 및 좌석으로 직접 배달OneOrder Robot
OneOrder솔루션과 연계, 효율적 활용 가능
매장 특성에 따른 맞춤 구성 진행-
딜리버리 로봇
테이블 오더, ODS와 연계하여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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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프봇
바리스타봇, 누들봇 등 다양한 형태의 조리형 로봇 서비스 제공
- 매장 상황에 따라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구성 가능
- 단순 반복 작업 공수 축소를 통한 장기적 매장 운영 비용 합리화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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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리버리 로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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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뉴노멀 시대에 맞는
비대면 무인 픽업 시스템OneOrder Pick-up BOX
고객주문, 주문처리, 고객알림, 제품픽업 단계 자동화 구성으로 무인 Pick-up Zone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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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주문, 픽업 동선의 최적화 가능
투명 디스플레이 광고 효과 극대화 -
고 객
제품 픽업 시, 노크 > 인증 > 픽업의 새로운 경험과 재미요소를 선사
- 비대면 픽업 서비스 제공
- 픽업 대기 시간 및 픽업 라인 효율 최대화
- OneOrder와 연계 사용을 통한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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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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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춘 별도의 자사전용
모바일 주문 채널을 원하는 고객대상 맞춤 구축 서비스OneOrder 맞춤 구축 서비스
프랜차이즈나 브랜딩이 필요한 고객사를 위한
전용 주문배달 App/Web 구축 서비스-
개발 비용 최소
디자인 구성을 위한 실비 수준만 과금
평균 2~3억원 이상의 초기 투자비용 절감 -
No 서비스료
기능 업데이트 지원 + 운영 서비스 비용 과금 없음
-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 담당자가 모든 기능 자체 컨트롤
- 배너, PUSH, 쿠폰 등 마케팅 기능 + 인근 지역 매장 입점 요청 정보 수집 및 제공
- 주문 내역 실시간 매장 전송 등 솔루션 연계 기능 활용 시 One Step 매장 관리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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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비용 최소
소개 동영상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OneOrder)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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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하드웨어를 유기적이고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매장의 특성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골라서 선택적으로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솔루션이 관제 시스템 내에서 통합적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초기 도입 이후 사업 특성 변경 시 이에 따라 편리하게 솔루션 재구성 및 추가 구성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구성은 솔루션 도입 문의 시 저희 담당 매니저들이 문의하신 사업이나 매장 특성에 맞춰 상세히 컨설팅해 드립니다. -
없습니다.
저희 OneOrder는 확장성이 높은 것이 특징으로 매장 필요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POS 장비 및 소프트웨어에 플러그인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O’Channel부터, 별도의 기기 구매가 필요하지 않은 모바일 버전(태블릿PC) 등 다양한 구성을 선택하실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제약이 있지 않습니다.
다만, 너무 노후화된 장비나 OS(Window7이상)는 보안 및 안전상의 이유로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 서비스 개선에 따른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점주님들이 중요 변경사항을 놓치지 않도록 홈페이지나 점주님 전용 시스템을 통해 상세한 공지 및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며(09:00~23:00) 현장방문 지원이 필요한 사항의 경우, 당일 오후 6시까지 접수된 건은 당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등 매장 현장의 필요에 최대한 빠르게 대응해드리는 것을 서비스 철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 시에 편하게 연락주세요. -
맞춤형으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시스템 및 하드웨어 등 다양한 형태로 계약 및 과금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계약하시는 상황에 따라 과금 및 계약 단위는 다를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OneOrder솔루션은 월 과금을 원칙으로 하고, 과금 내용에는 시스템 사용료 및 유지보수료, 솔루션원격 지원 및 콜센터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하드웨어(태블릿PC, 키오스크 등)를 렌탈하시는 경우 하드웨어 렌탈비 및 서비스 비용도 함께 과금 됩니다. -
수십 년간 매장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기술개발 및 개선을 이어온 서비스이므로 매장 특성별 커스터마이징이 필요시 이를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 문의 시 저희 매니저들이 필요하신 기능에 맞는 최적의 구성을 제안 드리고, 필요 시 기능 개발 일정 및 내용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기능의 특성에 따라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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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처리목적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현황 관리
- 2. 처리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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