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페이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이 씨제이올리브네트웍스(주)(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슈가페이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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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1. "서비스"란, "회원"이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을 거래함에 있어 특정 "제휴사" 기반으로 사전에 등록한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결제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상품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 2.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이용계약 체결을 완료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3. "회원정보"란, "결제정보"를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고객정보를 말합니다.
- 4. "결제정보"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 또는 "결제기관"에 등록하는 정보(카드번호, 카드비밀번호, 유효기간, CVC,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명, 휴대폰번호, 생년월일)를 말합니다.
- 5. "결제시스템"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결제할 수 있도록 "회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 6. "결제비밀번호"란, "회사"가 제시한 기준과 방식에 따라 "회원"이 직접 설정한 6자리 암호화된 숫자를 말하며, “서비스” 이용 시 부정 사용 및 접근을 방지하기 위한 본인확인 용도로 이용되는 수단입니다.
- 7. “제휴사”란,”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통하여 온라인 사이트(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앱 등을 모두 포함) 또는 오프라인 상점에서 “상품” 등을 판매하거나 각종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하는 업체를 말합니다
- 8. "결제기관"이란, "서비스"를 통한 결제에 대해 인증 또는 승인을 하는 신용카드사, 은행 등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 ① “회사”는 “회원”이 전자금융거래를 하기 전에 본 약관을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고 본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②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1월 전에 그 내용을 해당 전자금융거래를 수행하는 전자적 장치(해당 전자적 장치에 게시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회원”이 접근하기 용이한 전자적 장치)에 게시하고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변경내용을 통지하였음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 ③ 제2항에도 불구하고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전자적 장치에 최소 1개월 이상 게시하고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가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게시하거나 통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의 변경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변경내용에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내용에 승인한 것으로 본다.”라는 취지의 내용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 ⑤ “회원”은 약관의 변경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전자금융거래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약관의 변경내용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되는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서비스” 화면이나 연결된 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 ②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이용약관 및 전자금융거래 관련 법령이 적용됩니다.
- ③ “회원”은 항상 개별약관 및 이용정책의 변경과 관련된 “회사”의 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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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간편결제 서비스 및 이에 수반되는 서비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특정 “제휴사”에서 결제할 때마다 매번 결제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카드, 계좌 등의 결제수단(이하 “결제수단”)을 카드사, 은행 등에 제공하여 인증 및 승인을 받는 방식으로 미리 등록하여 상품 등의 대금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
-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 ② “서비스”는 “회사”와 “결제기관”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금융결제원 및 각 “결제기관”의 서비스 운영시간에 따라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결제비밀번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에 따라 결제비밀번호를 생략하거나 추가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은 “결제정보”를 등록함에 있어 “결제기관”으로부터 정상적으로 발급 받은 본인 명의의 계좌 또는 신용카드에 한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거래내용의 확인)
- ① 회사는 개별 서비스 내 회원 정보 조회 화면을 통하여 회원의 거래내용(회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 결과에 관한 사항을 포함합니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회원이 거래내용에 대해 서면교부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 교부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합니다.
-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른 회원의 거래내용 서면교부 요청을 받은 경우 전자적 장치의 운영장애, 그 밖의 이유로 거래내용을 제공할 수 없는 때에는 즉시 회원에게 전자문서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한다)의 방법으로 그러한 사유를 알려야 하며, 전자적 장치의 운영장애 등의 사유로 거래내용을 제공할 수 없는 기간은 제1항의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의 교부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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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제1항의 대상이되는 거래내용 중 대상기간이 5년인 것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1.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 2. 전자금융거래의 종류 및 금액
- 3. 전자금융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 4. 전자금융거래일시
- 5. 회사가 전자금융거래의 대가로 받은 수수료
- 6. 회원의 출금 동의에 관한 사항
- 7. 전자금융거래의 신청 및 조건의 변경에 관한 사항
- 8.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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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제1항의 대상이 되는 거래내용 중 대상기간이 1년인 것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 2. 전자지급수단의 이용과 관련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 3. 회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
- 4. 기타 금융위원회가 고시로 정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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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회원이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제휴사를 통하거나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다.
- -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10층 CJ올리브네트웍스
- - 이메일: onepg@cj.net
- - 전화번호: 1577-8888
제7조 (거래지시의 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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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이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여 전자지급거래를 한 경우, 회원은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제6조 제5항에 기재된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를 이용한 우편, 전화연락, 전자문서 전송의 방법으로 또는 개별 서비스 내 철회에 의한 방법으로 거래지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각 서비스 별 거래지시 철회의 효력 발생시기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1. 전자자금이체의 경우: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에 대하여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회사 또는 전자금융업자의 계좌의 원장에 입금기록이 끝난 때
- 2. 전자적 장치로부터 직접 현금을 출금하는 경우: 수취인이 현금을 수령한 때
- 3. 그 밖의 전자지급수단으로 지급하는 경우: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가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회사 또는 전자금융업자의 전자적 장치에 입력이 끝난 때
- ② 회원은 전자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제8조 (오류의 정정)
- ① 회원은 전자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해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 또는 스스로 전자금융거래에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 또는 오류가 있음을 안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9조 (전자금융거래 기록의 생성 및 보존)
- ① 회사는 회원이 이용한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 ② 제1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6조 제3항 및 제4항에 따릅니다.
제10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내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 ④ 본 조 1,2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중단 될 경우는 제16조("회원"에 대한 통지) 규정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의 중단 일정 및 중단 사유를 사전에 통지합니다.
- ⑤ "회사"의 정책 또는 환경변화 등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1개월 전 사전 안내 후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⑥ 제3항 내지 제5항에 대하여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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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회사" 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서비스”를 즉시 종료할 수 있습니다.
- 1. “결제기관” 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거래정지 처분을 받았을 경우
- 2. 감독관청으로부터 영업 취소, 정지등의 처분을 받았을 경우.
- 3. 교부한 어음 및 수표의 부도, 제 3자에 의한 강제 집행 또는 파산선고의 신청, 회사정리절차의 신청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 할 경우.
- ⑧ “서비스”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정보, “결제정보” 등록 방법이나 “결제비밀번호” 등은 “회사”의 “서비스” 정책 변경에 따라 그 방법이 변경 및 추가되거나 생략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대하여 적용될 사항은 “회사”의 “서비스” 화면이나 연결된 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신청 및 승낙, 거부, 유보)
- ①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이하 “서비스신청자”라 함)가 “회사”의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본인확인 절차를 통해 "서비스” 이용신청을 완료한 경우 이용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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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으며, "회사"가 이를 알지 못하고 이미 승낙한 경우라면 추후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 2. "서비스신청자"의 성명이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본인확인 및 약관동의 절차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
- 3. "회사"에게 제출한 "회원정보" 또는 "결제정보"가 허위 이거나, 기재 누락, 오기 등이 있는 경우
- 4. "회원정보" 또는 "결제정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위임, 양도 또는 담보 제공의 목적이 의심되는 경우
- 5. “서비스” 이용이 중지된 "회원"이 해당 사유가 해소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신청하는 경우
- 6.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정책상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 승낙이 일시적으로 불가한 경우
- 7. 기타 관련 법령이나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럴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서비스 등록 완료를 신청 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신청자"에 대하여 "청소년보호법" 등 관련법령 또는 제휴 금융기관의 이용정책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인증)
- ① “결제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결제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 ②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결제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③ “회원”은 “결제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사용정지를 요청하거나 “결제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제13조 (이용계약의 종료)
- ① “회원”은 언제든 “회사”에게 해지 의사를 알림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 의사를 알리기 전에 모든 거래절차를 완료하거나 취소하여야 하며, 그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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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 발생 시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 2.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것이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경우
- 3. 제11조 제2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되는 경우
- ③ “회사”는 본 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 및 해제하는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이의 신청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④ 본 조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결제대행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 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제하는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4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 법률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정보(본인확인 정보, "결제정보" 등)의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③ "회사"는 사용자 환경상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 책임이 없습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필요 정보를 보관합니다. 또한 보관중인 자료에 대하여 권리가 있는 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회원”이 제출한 “결제정보”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또는 해당 거래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회원”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5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제휴사”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상품” 등의 상세 내용과 거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손실 및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② “회원”은 스스로의 책임하에 “제휴사”에서의 구매 결정을 내려야 하며, “회사”는 “제휴사”의 ”재화” 등의 거래 조건에 대해서 보증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③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연관되어 고지하는 내용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하며, 본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손실 및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 ④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 "결제정보"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이러한 고지의무를 게을리함으로써 발생하는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스마트폰 등의 접근매체나 “결제정보”, “결제비밀번호” 등을 분실,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즉시 “회사”에 알려 “서비스” 이용 중지를 요청하거나 “결제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정보”를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정보를 임의로 사용하여 “회사”와 “제휴사”, “결제기관” 등에 발생한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 ⑦ “회원”은 “결제정보”, “결제비밀번호” 등에 대한 관리 책임이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⑧ "회원"은 "회사"의 사고조사가 필요한 경우 "회사" 와 "금융기관"의 요구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⑨ “회원”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획득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는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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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1. 서비스” 이용을 위해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2. “회사”가 제공하는 공식적인 절차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 3.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그 목적에 벗어나거나 위배하여 이용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
- 4.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5. “제휴사”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려는 목적 외에 불필요하게 반복적인 결제를 발생시키는 행위
- 6. “서비스” 이용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결제수단 사용
- ⑪ “회사”는 전 항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 및 민·형사 상의 법적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 선불전자지급수단 등 기타 적립금은 모두 소멸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6조("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서비스” 내 화면 등에 게재하거나, 문자메시지(SMS) 등으로 회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가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 화면 등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한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항에 의한 방법에 의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① "회사"는 "정통망법" 등 관련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률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 ② "회사"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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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결제수단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 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3.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 및 A/S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4. "서비스” 사용에 관한 문의사항처리 및 고객응대 등의 CS업무가 필요한 경우
- 5.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
- 6.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7. "회사” 또는 “제휴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회사", 인수회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18조 (추심이체 출금동의 및 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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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가 정한 방식으로 추심이체의 출금 동의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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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원”은 “회사”의 거래지시에 따라 “회원”의 계좌 원장에 출금기록이 끝나기 전까지 “회사”에 대하여 전항의 규정에 따른 동의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에 대한 철회의 의사표시 이전에 발생한 출금에 대해서는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대량으로 처리하는 거래 또는 예약에 따른 거래 등의 경우에는 미리 정한 내용에 따라 동의의 철회시기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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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원”은 “서비스”에 연결된 계좌를 삭제하는 방법으로 전2항의 출금이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책임제한)
- ① 이동통신사 등 통신서비스 및 카드사, 은행 등의 금융서비스 제공 상의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회원"은 해당 이동통신사 및 카드사, 은행의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해결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입력한 "결제비밀번호"가 일치함을 확인하고 승인 요청된 내용대로 처리한 경우 도난, 분실 기타의 사고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의 “결제정보”, "결제비밀번호"가 유출, 도용되었거나, “회원” 고의로 제3자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0조(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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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이의가 있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전자서면을 통해 “제휴사” 또는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 이메일 주소:onepg@cj.net
- ② “회사”는 “회원”의 이의제기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 일시, 이용 내역 등을 조사하여 그 결과를 “회원”에게 전자서면을 통해 안내 합니다.
- ③ “회원”은 제2항에 따른 조사 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조사 결과를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 금융감독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관할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부칙.
<제1호, 2022.09.19>
이 약관은 2022년 09월 19일부터 적용됩니다.
<제2호, 2023.04.01>
이 약관은 2023년 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