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

시스템운영 SM 생활문화 비즈니스 IT시스템 운영의 든든한 동반자

시스템 운영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IT시스템 관리/운영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과 성장을 도와드립니다.

글로벌 생활문화 비즈니스
IT시스템 운영 전문가가 함께 합니다.

식품, 엔터테인먼트, 유통, 물류 등 CJ그룹 계열사(국내: 68개社, 해외 15개국 153개 법인)의 IT시스템을 개발,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산업 별 밸류체인에 최적화된 IT시스템을 적용, 운영하여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드립니다.

이런 산업에 추천합니다

  • 식품 & 식품 서비스 기업

  • 온·오프라인 유통 기업

  • 물류 서비스 기업

  •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기업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식품&식품서비스 SM

    기초소재 및 종합식품을 제조, 유통하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Total IT 솔루션을 제공, 운영합니다.

  • 물류&신유통 SM

    전국의 물류 네트워크망을 활용, 언제든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안전/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IT기반의 스마트 유통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엔터테인먼트&미디어 SM

    엔터테인먼트&미디어 분야 시스템 구축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선도하는 IT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CJ그룹 공통서비스 SM

    그룹 내 전체 임직원 및 계열사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유연한 조직문화, 스마트한 업무를 위해 편리한 IT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시스템 운영만의 차별화 포인트

  1. SLA(Service Level Agreement) 체계 도입

    IT시스템 운영 서비스의 수준을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는 서비스 수준 성과 관리 체계로 IT서비스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품질향상 및 고객 만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ITSM(IT Service Management) 준수

    글로벌 표준 프로세스(ITIL:IT Infrastructure Library) 역량을 바탕으로 서비스 중심의 운영 품질 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IT서비스의 정량적 가시화 및 고객 신뢰와 가치를 제공합니다.

  3. 비즈니스
    On-Site 지원

    BI(Business Innovation) /BR(Business Relationship)을 중심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전담하고, 고객 밀착 업무 수행을 통해 Align된 고객 개선과제 및 혁신과제를 도출, 확대하고 있습니다.

  4. IT컨택센터 운영

    모든 IT 문의에 대한 접수 창구를 IT컨택센터로 단일화 하여 접수부터 해결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체 처리 업무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IT운영조직에 대한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지원합니다.

  5. 장애예방 활동

    계획적이고 지속적인 장애예방활동으로 서비스 중인 IT시스템의 1선 상시 대응 및 24시간 모니터링 체계를 가동합니다.

시스템 운영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 식품&
    식품서비스

  • 유통

  •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 CJ그룹
    공통서비스

바로
문의하시겠어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T.
E.

서비스 또는 기술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첨부파일은 최대 10MB까지 등록 가능하며, 파일 형식은 zip, pdf, hwp, ppt, pptx, doc, docx, xls, xlsx, jpg, jpeg, png, gif 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 1. 처리목적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현황 관리
  • 2. 처리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소속)
  • 3.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36개월간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문의 등록이 불가합니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일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