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
시스템 운영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IT시스템 관리/운영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과 성장을 도와드립니다.
글로벌 생활문화 비즈니스
IT시스템 운영 전문가가 함께 합니다.
식품, 엔터테인먼트, 유통, 물류 등 CJ그룹 계열사(국내: 68개社, 해외 15개국 153개 법인)의 IT시스템을 개발,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산업 별 밸류체인에 최적화된 IT시스템을 적용, 운영하여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드립니다.
이런 산업에 추천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스템 운영만의 차별화 포인트
-
SLA(Service Level Agreement) 체계 도입
IT시스템 운영 서비스의 수준을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는 서비스 수준 성과 관리 체계로 IT서비스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품질향상 및 고객 만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ITSM(IT Service Management) 준수
글로벌 표준 프로세스(ITIL:IT Infrastructure Library) 역량을 바탕으로 서비스 중심의 운영 품질 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IT서비스의 정량적 가시화 및 고객 신뢰와 가치를 제공합니다.
-
비즈니스
On-Site 지원BI(Business Innovation) /BR(Business Relationship)을 중심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전담하고, 고객 밀착 업무 수행을 통해 Align된 고객 개선과제 및 혁신과제를 도출, 확대하고 있습니다.
-
IT컨택센터 운영
모든 IT 문의에 대한 접수 창구를 IT컨택센터로 단일화 하여 접수부터 해결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체 처리 업무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IT운영조직에 대한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지원합니다.
-
장애예방 활동
계획적이고 지속적인 장애예방활동으로 서비스 중인 IT시스템의 1선 상시 대응 및 24시간 모니터링 체계를 가동합니다.
시스템 운영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알아보세요
서비스 또는 기술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첨부파일은 최대 10MB까지 등록 가능하며, 파일 형식은 zip, pdf, hwp, ppt, pptx, doc, docx, xls, xlsx, jpg, jpeg, png, gif 만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
- 1. 처리목적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현황 관리
- 2. 처리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소속)
- 3.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36개월간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문의 등록이 불가합니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일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