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사용자 이용 편의 극대화 ‘중점’

2018.12.19 보도자료

 

 

- 올해 2월에 이은 2차 리뉴얼로 이용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UI•UX 전면 개선
- 오는 30일까지 최신 버전 업데이트 고객 대상으로 CJ ONE 포인트 100% 제공 이벤트 전개

 

[CJ ONE=2018년 12월 19일(수)] CJ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의 모바일 앱이 회원의 편의성과 정보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2월에 이은 2차 리뉴얼로 이용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UX(사용성)를 전면 개선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는 주요 메뉴를 한 번에 보여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회원 등급이나 포인트 적립, 이용 내역, 득템프 현황 등 주요 정보를 한 화면에 담았으며, 전체 메뉴 접근도 한층 쉬워졌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CJ ONE 정보와 현황을 빠르게 파악 할 수 있고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CJ ONE 회원들이 즐겨 찾는 콘텐츠 서비스인 ‘브랜드 매거진’이 ‘#스토리’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바뀌며 더욱 풍성해진다.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 프로모션 소식 등 다양한 생활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토리는 기존 텍스트 기반에서 사진이나 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해 회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계획이다. 또한 추천, 인기, 최신 피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홈 화면을 추가하고 콘텐츠 가독성을 위한 UI 최적화 기능도 추가했다.


CJ ONE 관계자는 “CJ그룹의 다양한 브랜드 소식은 물론 2030세대들이 즐기고 만족할 수 있도록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CJ ONE 회원들의 사용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 ONE은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30일까지 최신 앱 버전(4.1.0)으로 업데이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J ONE 포인트를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앱 리뉴얼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100포인트에서부터 최대 10,0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에 자신이 원하는 스토리를 스크랩하면 총 2,000명에게 5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1일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