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에게 CJ ONE은 어땠나요? 뿌듯함과 자랑스러움이 가득했던 'CJ ONE Young Creators' 수료식

2018.07.13


CJ ONE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CJ ONE Young Creators’가 4개월 간의 대장정 끝에 막을 내렸습니다.

지난 7월 13일, CJ인재원에 CJ ONE Young Creators 들이 도착했습니다. 4개월이라는 활동 기간 동안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서포터즈들은 성취감과 아쉬움이 교차하는 마음을 안고 한껏 멋진 모습들로 참석해 주었는데요.

특히 이날, 서포터즈들 뿐만 아니라 물심양면으로 이끌어 주고 지원해 준 멘토들까지 함께 참석해 수료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한 자리에 모인 Young Creators 들은 지난 활동했던 과정을 영상으로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 만남의 어색함을 시작으로 누구보다 모험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이 가득했던 서로의 모습을 보면서 4개월 동안의 그 어떤 시간보다 소중했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영상을 보고 난 뒤에는 멘토들이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하며 CJ ONE Young Creators 들의 멋진 앞날을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CJ ONE Young Creators 서포터즈 분들이 4개월 동안 열정적인 모습으로 미션 활동을 잘 해내 주어서 고맙고, 앞으로도 이러한 모습을 잘 지켜 나간다면 어떤 일이든 잘 할 수 있으리라 믿어요!”- 멘토 고루비님

“생각지 못한 부분에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제안해 준 서포터즈 덕분에 오히려 도움을 받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멘토 정민욱님

“서포터즈분들로부터 느껴지는 밝은 에너지 덕분에 힘을 얻을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멘토 김강일님

서포터즈를 향한 격려와 칭찬을 전하는 멘토님들의 진심 뒤에는 진한 아쉬움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CJ ONE Young Creators 들에게 수료증를 전달해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월부터 ‘CJ ONE APP’팀과 ‘CJ 브랜드 스마트 스토어’팀 총 2개의 팀이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 개선 방법을 고민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매월 색다른 미션을 수행하며 쉴 틈 없이 달려온 CJ ONE Young Creators 들!

한 명, 한 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면서 참석자들은 뜨거운 박수로 CJ ONE Young Creators 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했는데요, 4개월 간의 땀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수료증이기에 그 가치는 쉽게 매길 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CJ ONE Young Creators 우수 리더로 선정된 이정헌님과 전소은님도 함께한 조원들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는데요. 소감을 한번 들어 볼까요?



“‘문화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다루게 되어 힘들었지만, 이번 경험을 통해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의 제 모습을 평생 기억할 것 같아요” - CJ ONE Young Creators 이정헌님

“학업과 서포터즈 활동 병행이란 쉽지 않았기에 힘들었지만 그만큼 버팀목이 되어준 조원들에게 고마움을 느낍니다.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CJ ONE Young Creators 전소은님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4개월의 여정 동안 단순히 간접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도전의식과 유대감이라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던 CJ ONE Young Creators 활동이었습니다.


모두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것을 끝으로 CJ ONE Young Creators 수료식은 마무리 되었는데요.

문화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포부 하나로 사회에 첫 발을 들였던 서포터즈분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헤어짐은 언제나 아쉬운 법이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CJ와 함께한 4개월이 누구보다 모험적이고 열정 넘쳤던 순간으로 마음 깊은 곳에 기록되기를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