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사용하기 쉽고 혜택까지 갖춘 ‘CJ 기프트카드’ 출시

2017.05.29 보도자료

 

 


- CJ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고 CJONE 포인트도 함께 적립 받는 충전식 모바일 선불카드 론칭

- 출시 기념 오는 6 14일까지 첫 충전 금액의5% 포인트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2017/5/29()]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www.cjone.com)CJ 브랜드에서간편하게 결제하고 CJ ONE 포인트까지 자동 적립되는 충전식 모바일 선불카드 ‘CJ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J ONE 앱 또는 홈페이지(www.cjone.com)에서 구매 가능한 CJ 기프트카드는 최소 5천원 이상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CJ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 기프트카드 CJ제일제당온라인쇼핑몰 온마트 전용기프트카드 2가지로 구성했다.


CJ 기프트카드에 충전된 금액은 빕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계절밥상, 올리브영(일부 매장 제외), CGV CJ의전 브랜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지류 형태의 CJ상품권도 CJ 기프트카드로 전환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별도 보관을 하지 않아도 편하게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J 기프트카드는 바코드 인식으로 매장 계산대에서의 결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선물하기도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현재는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만 기프트카드를 충전할 수 있으나 오는 6 15일부터는 CGV,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충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CJ ONE CJ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6 14일까지 오픈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첫 충전한 금액의 5%CJ ONE 포인트로 돌려받는 페이백 프로모션으로 ID당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CJ ONE의 김주영 부장은 “CJ만의 생활문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충전식 모바일 기프트카드에 대한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며 “모바일 페이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경험할 수 있도록 CJ ONE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 기프트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 ONE 홈페이지(www.cjone.com)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