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쇼핑까지…’ CJ TOWN에서 놀자!

2017.04.11 보도자료


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쇼핑까지…’ 

CJ TOWN에서 놀자!


 

 

- 4 11 ~ 30, 최대 50% 할인쿠폰 제공하는 CJ TOWN 이벤트 진행


- 18 CJ TOWN 참여, 12 CJ브랜드의 통합 라이프 스타일 즐길 수 있어

 


CJ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쇼핑까지 모두 가능한 CJ TOW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4 11일에서 30일까지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CJ 브랜드가한 곳에 모여있는 CJ TOWN에서 편리하게 CJ의 통합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CJ TOWN 이벤트는 봄, 가을단 2회로, 전국 단위로 이루어진다. 이번에는 18CJ TOWN에서진행되며, 제주 CJ TOWN이 처음으로 선보인다. 참여 CJ TOWN은 강남, 대학로, 명동, 코엑스, 서울역, 평택, 영등포, 남산, 광교, 인천, 강원,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전라, 문정, 제주 CJ TOWN으로 모두 18곳이다.


CJ ONE , 웹에서방문할 CJ TOWN을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을활용하여 각 CJ TOWN에 위치한 다양한 CJ 브랜드를할인된 가격, 특별메뉴 추가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CJ 푸드월드, N서울타워 총 12개 브랜드가 함께한다.


최대 50% 할인쿠폰과함께 보너스 포인트도 증정한다. 동일 TOWN 1 2개 브랜드 이용 시 2천포인트를, 1인 최대 3회 증정하며 한쿡과 더플레이스 다이닝N서울타워는 제외된다. 올리브영 첫 구매 고객에게는 웰컴기프트 쿠폰도 온라인에서 제공한다. 보너스 포인트는 5 11일 일괄 적립된다.


CJ ONE 사업팀 조연화 과장은 올봄, 제주를 비롯한 전국 CJ TOWN에서 CJ ONE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최강 50% 할인 쿠폰과 보너스로 함께 받을 수 있는 2천 포인트까지 CJ ONE이 제공하는 CJ 통합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J ONE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CJ TOWN 소개 및 후기 등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전국의 CJONE 회원들이 CJ TOWN 이벤트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