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쇼핑까지 ‘CJ TOWN’에서 놀자!

2017.09.11 보도자료

 

 

[CJ올리브네트웍스=2017/9/11(월)] CJ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www.cjone.com)이 9월 11일부터 30일까지 가을 맞이 CJ TOWN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TOWN 이벤트는 봄과 가을 단 2회, 전국 단위로 이루어진다. 브랜드별 무료 또는 최대 5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CJ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있는 CJ TOWN에서 편리하게 CJ의 통합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30 젊은이들의 거리인 홍대, 합정 및 대학로, 코엑스 등의 서울 주요 지역을 포함하여 경기 판교와 동탄, 부산센텀시티, 제주 등 지난 4월 행사보다 5개 TOWN을 확대한 총 23개의 TOWN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CJ ONE 앱에서 방문할 CJ TOWN을 선택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현장에서 제시하면 CJ TOWN의 CJ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은 물론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 올리브영,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딜라이트, 빕스버거, 빕스마이픽, 방콕9,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주스솔루션 총 13개 브랜드가 함께 한다.

 

CGV는 2D 영화에 한해 주중 7천원, 주말 8천원 관람권을 각 2매씩 제공하며, 계절밥상에서는 성인 2인 방문 시 1인 가격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커피 음료에 한해 무료 사이즈업을, 올리브영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등 CJ TOWN에서 영화는 물론 식사, 커피, 쇼핑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동일 TOWN 안에서 1일 2개의 브랜드 이상 이용하면 보너스로 2000 포인트, 1인 최대 3회까지 증정해 추가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포인트는 10월 13일 일괄 적립된다. 

 

CJ ONE 조연화 과장은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 주요 도시에서 CJ ONE 회원들이 알뜰하게 CJ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CGV, 올리브영, 빕스, 투썸플레이스 등 전 브랜드를 방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CJ TOWN 및 브랜드별 상세 혜택은 CJ ONE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