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도자료2018.10.12

CJ ONE, 8주년 기념 ‘흥,흥,흥 CJ ONE’ 프로모션 전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복사

- 론칭 8주년 맞아 ‘흥쿠폰’, ‘흥파티’, ‘흥콘테스트’ 등 숫자 8과 즐거움 뜻하는 ‘흥’ 이벤트 실시
- CJ 브랜드 쿠폰 매일 5천 장 제공, CJ ENM ‘집콘’ 단독 초청 등 CJ ONE 회원 위한 혜택 ‘풍성’

[CJ올리브네트웍스=2018년 10월 12일(금)]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www.cjone.com)이 론칭 8주년을 맞아 이번 달 31일까지 ‘흥이란 게 폭발한다! 흥,흥,흥 CJ ON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숫자 8이 연상되면서도 즐거움을 뜻하는 ‘흥’으로, CJ ONE이 8년 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재미있는 프로모션으로 일상의 흥을 돋운다는 의미를 담았다. ‘흥쿠폰’, ‘흥파티’, ‘흥콘테스트’의 세 가지 이벤트로 CJ브랜드 할인은 물론 문화 행사 초청, 스페셜 굿즈를 비롯해 최대 100만 포인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흥쿠폰’ 이벤트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CJ 브랜드 할인 쿠폰을 선착순 5천 장씩 제공한다. 빕스(1만 5천 원 할인), 계절밥상(1만 원 할인), 올리브영(3천 원 할인) 등 10개 브랜드로 쿠폰 이용 시 최대 CJ ONE 1만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 포인트가 두 배 적립되어 최대 2만 포인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흥쿠폰’이 일상의 소확행을 선사한다면, ‘흥파티’는 문화예술의 흥을 자극한다. CJ ONE은 ‘흥쿠폰’을 2개 브랜드 포함 5회 구매한 회원 중에 이벤트에 응모한 100쌍을 CJ ENM의 ‘문화가 있는 날, 집콘’에 초대한다. 

또한 2,000명에게는 CJ ONE 주요 고객층이 선호하는 디자인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hatemonday)’와 손잡고 제작한 8주년 한정판 양말 3종 세트를 선물한다. ‘월요일의 발걸음을 경쾌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양말’ 이라는 컨셉으로 컬러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11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열리는 ‘집콘’에는 감성 뮤지션 에릭남과 선우정아가 출연해 CJ ONE회원 만을 위한 단독 콘서트를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선보인다. 두 명의 뮤지션이 관객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되어 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흥을 표출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흥콘테스트’가 마련된다. CJ ONE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나만의 흥 넘치는 이미지나 영상을 #CJONE #CJONE8주년 #흥콘테스트  #흥부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CJ ONE 100만 포인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CJ ONE 마케팅팀 박주언 과장은 “8년 간 CJ ONE에 보내주신 한결같은 성원에 힘입어 최대한 많은 고객들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CJ의 다양한 생활문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흥이란 게 폭발한다! 흥,흥,흥 CJ ONE’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J ONE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