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7.10.13

CJ올리브네트웍스, 성남시 유공부문 표창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복사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10월 13일, 성남시가 주관한 ‘제 3회 성남시 평생학습 박람회’ 개막식에서 평생학습유공부문에 대상자로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번 수상은 모든 아이들이 동등한 출발선에서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는 CJ그룹의 교육 나눔철학에 따라 CJ올리브네트웍스는 상대적으로 소프트웨어 교육 기회가 적은 성남 내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건강한 교육 문화를 조성하는데 인정 받은 결과입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 3월부터 5개월간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내 1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코딩 수업을 진행하며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성남시 평생학습박람회 시민참여 프로그램인 평생학습 라이브러닝에 참가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코딩교육을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2월, 서울역 인근의 트윈시티로 본사를 확장 이전 하였음에도 CJ올리브네트웍스는 성남시와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여 올 상반기 5곳의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교육을 진행 하는 등 나눔의 교육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앞으로도 성남시와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교육 문화를 형성하고자 지역 내 학생들이 IT교육을 통해 창의력과, 논리력,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