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CJ SW창의캠프’ 참가자 모집

2016.07.21 보도자료

 



- 사회배려층 초등학교 3~6학년 학생 대상 무료 SW코딩 교육 프로그램

- 임직원이 강사로 참여한 가운데 8월 17일부터 3일간 CJ올리브네트웍스 아카데미에서 개최
- 서울 및 경기 소재 지역아동센터 및 사회복지시설 통해 이달 29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 접수



“CJ올리브네트웍스가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증진을 위한 소프트웨어(SW) 캠프를 개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2016/07/21] CJ올리브네트웍스㈜(공동대표 이경배, 허민호)에서 사회배려층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CJ SW창의캠프’ 참가자를 29일까지 모집한다.

‘CJ SW창의캠프’는 임직원들이 직접 교사로 참여해 아이들이 SW코딩의 원리를 체험을 통해 학습하고, 이를 통해 논리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대표적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사회배려층 (다문화∙미혼모∙저소득층) 초등학교 3~6학년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CJ올리브네트웍스 아카데미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서울 및 경기 소재 지역아동센터(공부방) 또는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캠프 담당자 메일(k.kim@cj.net)로 이달 29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단체명 △단체주소 △대표자명 △대표자 연락처 △참가 학생 명단을 필수로 기입해야 하며, 개별 접수는 불가하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미국 매사추세스공과대학(MIT)에서 개발한 학습용 프로그래밍 도구인 ‘스크래치’를 활용해 코딩을 놀이하듯 쉽고 재미있게 익히고, 배운 것을 토대로 직접 게임을 기획하고 제작해 볼 수 있다. 이를 위해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6월 ‘ CJ SW창의캠프’ 발대식을 갖고 강사로 참여하는 직원 7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한편 SW프로그램 사전 교육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캠프 참가 신청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캠프 담당자 메일(k.kim@cj.net)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