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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CJ올리브네트웍스는 국내 최고의 고가용성(High Availability) 데이터센터인 송도 IDC와
국내 최고의 운영관리 전문인력을 통해 IT기반시설 구축에서부터
IT자원 진단, 운영, 통제, 복구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한 Total IT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로케이션(Co-location) 서비스 분야에서는 고객의 IT시스템 구축/운영에 필요한 상면공간을 임대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초고속 인터넷 독립 회선을 제공합니다. 또, 서버, 네트워크, 보안장비은 물론 고효율∙저비용의 부가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업무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운영관리 서비스 분야에서는 24시간 365일 무중단 운영, 3중 백업 및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각종 위협요소 등을 사전에 감지해 예방하며, 운영 중 발생하는 각종 장애 상황에서도 고객사의 안정적, 효율적 자원관리를 지원합니다.

네트워크 서비스 분야에서는 고객 업(業)의 특성과 시장환경에 맞는 네트워크를 구축/운영하고, 네트워크 확장, 사업장 간 네트워크 통합에 필요한 컨설팅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 서비스 분야에서는 네트워크와 각종 통신장비, 소프트웨어 등을 하나로 통합한 플랫폼을 구축/운영합니다. 전화, 팩스, 휴대폰, 메신저, 화상회의 등 각종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일원화 시킴으로써 고객이 시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업무를 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송도IDC전경, 서버실, 시스템 모니터링 이미지

주요 서비스

Co-location 서비스
전력 : 3중 백업, 전력공급시스템 이중화
공조 : 중앙집중식 공조, 실시간 온/습도센서 설비
소방 : 화재 조기감지 시스템, 스프링쿨러 설비
보안 : 출입관리시스템, ID카드, 생체인식(지문), CCTV 설비,
보안실 운영
전산실 : 냉/열기통로(Cold/Hot Aisle),
누수방지용 항온항습실 설비
네트워크 : 통신사업자 3중화 기반 초고속 무중단 인터넷 회선
운영관리 서비스
서버/네트워크/보안분야 전문가 및 전문 모니터링 툴
(SMS, NMS, ESM 등) 통한 24시간 365일 장애감지/예방
고객 맞춤형 기술지원 (시스템 개선제안, 변경, 통합 등
작업 전반 컨설팅)
주기별 백업, OS 및 설정값 백업 등 백업서비스, 백업 매체 분산화
일/월/연단위 운영관리 및 점검 보고
네트워크 서비스
네트워크 신규 구축 및 유지보수
(개선, 확장, 사업장 간 연결 등), 컨설팅
네트워크운영센터(NOC) 운영, 365일 네트워크 통합 관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CJ UC Phone (IPT) : 무료/다자간 통화 및 부가 서비스
(컬러링, 단축 다이얼, ARS, 통화로그 확인 등)
그룹웨어 연계 SMS 및 통화, 화상회의, 웹 팩스, IP-CCTV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