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DGB대구은행과 세븐적금 프로모션 실시

2020.04.02 보도자료



- CJ ONE 앱을 통해 세븐적금 가입하면 최대 50만 CJ ONE 포인트 지급
- 적금 가입하지 않아도 아이폰11, 최대 5만 CJ ONE 포인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향후에도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유용한 금융서비스 지속적으로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2020년 4월2일(목)]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의 통합 멤버십 CJ ONE이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과 함께 세븐적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적금은 평일 중 이체되는 요일을 하루 정한 후 1천원 이상 5만원 이하의 금액을 7개월간 매주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상품으로, 소액이지만 짧은 기간 동안 꾸준히 적금하여 작지만 큰 행운같은 목돈을 받는 상품이다. 

CJ ONE은 CJ ONE 앱을 사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아이폰 11과 최대 50만 CJ ONE포인트 등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세븐적금 프로모션을 오는 5월17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앱을 통해 DGB대구은행 세븐적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CJ ONE 포인트를 최소 1천 포인트에서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100%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 적금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CJ ONE 앱에서 세븐적금이 만기 되었을 때 무엇을 하고 싶은지 소망을 남기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1과 최대 5만 CJ ONE 포인트를 총7,777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을 개인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7,777명을 추첨해 CJ ONE포인트를 지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AD Tech팀 김태훈 팀장은 “CJ ONE 회원들이 부담없이 소액으로 단기간에 목돈도 모으고, CJ ONE 포인트 혜택도 챙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생활 전반의 서비스를 모바일을 통해 이용하는 CJ ONE 주요 고객층의 트렌드를 반영해 향후에도 회원들에게 유용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을 활용하여 CJ 계열사 및 대외고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휴사의 매출 및 회원 확대를 위한 CJ ONE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광고 및 초개인화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