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매장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차세대 스마트 스토어 솔루션입니다.

‘ONE ORDER’ 는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모바일 기기를 활용,
매장에서 고객 방문 → 입장 → 메뉴 선택 → 주문/결제 → 생산 → 픽업&딜리버리까지의 모든 과정에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대표이미지

주요 서비스

1. 테이블 오더

태블릿 기반의 고객 셀프 주문 솔루션으로 전체 주문시간 단축 및 주문접수 인원 최소화를 통한 운용 효율화를 제공합니다.
메뉴 별 상세 화면을 제공하는 e-Menu 기능과 다국어(한/영/중/일) 버전을 지원합니다. 테이블 오더 솔루션은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솔루션 모두 제공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중 테이블 오더 이미지

2. ODS (Order Display System)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주방에 전달하고, 생산 후 픽업 또는 딜리버리 요청이 가능한 태블릿 디스플레이 기반의 솔루션입니다.
테이블 오더, POS 등의 제반 주문 시스템과 연동하여 전체 생산 및 딜리버리 시간을 단축하고, 생산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중 ODS 이미지

3. 키오스크 (KIOSK)

무인 자동화 트렌드에 맞춘 핵심 솔루션으로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수의 고객 유입 시 키오스크 주문을 통해 결제 지연을 최소화하며, 특정 판매자에 대한 대기열 몰림 현상을 방지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중 키오스크 이미지

4. 고객 대기 관리 솔루션 (Smart Waiting)

태블릿, 키오스크 기반의 고객 대기 관리 솔루션으로, 대기열 관리에서 입장안내까지 자동화, 무인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셀프 대기 등록과 문자 및 SNS 알림으로 매장 입구의 혼잡을 최소화 하고, SNS 예약내역 확인은 물론 선 주문 기능을 통해 매장 내 테이블 회전율 상승에 기여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고객 대기 관리 솔루션 이미지(태블릿 타입과 키오스크 타입)

5. 스마트워치 (Smart Watch)

스마트워치 기반의 호출 응답 디바이스 솔루션으로, 주방과 매장 고객의 호출에 효과적인 응대가 가능합니다.
생산부문과 ODS 연동으로 신속한 픽업 요청 대응 및 빠른 딜리버리가 가능합니다. 고객 호출 시, 즉시 대응 및 홀 서버 업무량의 배분을 최적화 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중 스마트워치 이미지(스마트워치: 주방 픽업/딜리버리 요청 대응, 고객호출 응대)

레퍼런스

  • 인천 국제공항 입점 외식매장(가업식당 등), 제일제면소에 테이블오더, ODS, 스마트워치 등 ONE ORDE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ODS 서비스 적용으로 실시간 주문확인 및 생산 집중을 통한 생산속도 향상 및 오류로 인한 폐기율이 감소했습니다. - 픽업요청을 위한 고객, 매장 홀 서버 호출 소요 시간이 평균 5초에서 1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일 평균 20회 수준의 영수증 정리 시간이 불필요해져 직원들의 근무 몰입도를 높입니다. - 테이블오더에 고부가 상품을 전면 배치함으로써 전체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 투썸플레이스, CJ푸드월드, N서울타워에 키오스크 및 OD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피크 시간대(점심, 저녁)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최소 인원으로 원활한 매장 운용이 가능합니다. - 신기술 접목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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