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매장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차세대 스마트 스토어 솔루션입니다.

‘ONE ORDER’ 는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모바일 기기를 활용,
매장에서 고객 방문 → 입장 → 메뉴 선택 → 주문/결제 → 생산 → 픽업&딜리버리까지의 모든 과정에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대표이미지

주요 서비스

1. 테이블 오더

태블릿 기반의 고객 셀프 주문 솔루션으로 전체 주문시간 단축 및 주문접수 인원 최소화를 통한 운용 효율화를 제공합니다.
메뉴 별 상세 화면을 제공하는 e-Menu 기능과 다국어(한/영/중/일) 버전을 지원합니다. 테이블 오더 솔루션은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솔루션 모두 제공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중 테이블 오더

2. ODS (Order Display System)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주방에 전달하고, 생산 후 픽업 또는 딜리버리 요청이 가능한 태블릿 디스플레이 기반의 솔루션입니다.
테이블 오더, POS 등의 제반 주문 시스템과 연동하여 전체 생산 및 딜리버리 시간을 단축하고, 생산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중 ODS

3. 키오스크 (KIOSK)

무인 자동화 트렌드에 맞춘 핵심 솔루션으로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수의 고객 유입 시 키오스크 주문을 통해 결제 지연을 최소화하며, 특정 판매자에 대한 대기열 몰림 현상을 방지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중 키오스크 (주문선택 / 신용결제)

4. 고객 대기 관리 솔루션 (Smart Waiting)

태블릿, 키오스크 기반의 고객 대기 관리 솔루션으로, 대기열 관리에서 입장안내까지 자동화, 무인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셀프 대기 등록과 문자 및 SNS 알림으로 매장 입구의 혼잡을 최소화 하고, SNS 예약내역 확인은 물론 선 주문 기능을 통해 매장 내 테이블 회전율 상승에 기여합니다.

스마트 오더 솔루션 고객 대기 관리 솔루션 (태블릿 타입 / 키오스크 타입)

5. 스마트워치 (Smart Watch)

스마트워치 기반의 호출 응답 디바이스 솔루션으로, 주방과 매장 고객의 호출에 효과적인 응대가 가능합니다.
생산부문과 ODS 연동으로 신속한 픽업 요청 대응 및 빠른 딜리버리가 가능합니다. 고객 호출 시, 즉시 대응 및 홀 서버 업무량의 배분을 최적화 합니다.

스마트워치
  • 주방 픽업 / 딜리버리 요청 대응
  • 고객호출 응대
ODS
주방 픽업 / 딜리버리 요청
테이블 오더
고객호출 (직원호출, 물 요청 등)

레퍼런스

  • 인천 국제공항 입점 외식매장(가업식당 등),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매드포갈릭에 테이블오더, ODS, 스마트워치 등 ONE ORDE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ODS 서비스 적용으로 실시간 주문확인 및 생산 집중을 통한 생산속도 향상 및 오류로 인한 폐기율이 감소했습니다. - 픽업요청을 위한 고객, 매장 홀 서버 호출 소요 시간이 평균 5초에서 1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일 평균 20회 수준의 영수증 정리 시간이 불필요해져 직원들의 근무 몰입도를 높입니다. - 테이블오더에 고부가 상품을 전면 배치함으로써 전체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 테이블오더와 스마트워치를 연동하여 매장 직원 동선을 약 42% 단축시킬 수 있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 투썸플레이스, CJ푸드월드(CJ제일제당센터, 여의도IFC몰), N서울타워에 키오스크 및 OD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피크 시간대(점심, 저녁)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최소 인원으로 원활한 매장 운용이 가능합니다. - 신기술 접목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