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및 독립보험대리점(GA:General Agency)을 대상으로
전용 IT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험사별로 독립보험대리점(GA)에 제공하는 각종 IT인프라 자원(통신회선, PC 등) 및 가상화 서비스를 GA-HUB센터 중심으로
통합 운영, 제공함으로써 보험사 및 독립보험대리점에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올리브 G넷 서비스 대표이미지

주요 서비스

1. 국내 보험사(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중 독립보험대리점(GA)과 제휴중인 보험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VDI서비스(가상 데스크톱 환경 및 사용자 접속 웹 포탈 구축 및 운영), IT인프라서비스(공용PC, 통신회선, 통신장비 공급 및 운영),
헬프데스크서비스(통합 콜센터, 장애조치, 현장출동 A/S 지원) 등 IT인프라 서비스를 통합 제공합니다.

특징

1. 차별화된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금융감독원에서 제시한 보안가이드를 준수합니다.
  • 설계사 환경과 기종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보험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한 번의 인증만으로 독립보험대리점(GA)과 제휴중인 모든 보험사 접근이 가능합니다.
  • 통합 헬프데스크 운영으로 쉽고 빠른 장애처리 및 도움요청이 가능합니다.
  • 독립보험대리점별 보험사 전용 고속 보안회선을 제공합니다.

2.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혁신적인 IT인프라 제공을 통해 영업현장 설계사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가상 데스크톱 환경제공으로 보안성 및 효율성이 증대됩니다.
  • 보험설계사 개인 PC에서도 불편함 없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 현장지점 신설/이전/폐쇄 시 신속한 IT서비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기대효과

1. 금융감독원 보안규정 준수

보험사, 독립보험대리점(GA) 현장지점의 모든 업무 처리에 대한 보안이 강화됩니다.

2. IT비용(TCO)절감

보험사는 IT장비 지원 및 관리 업무 등 현장지원 비용이, 독립보험대리점(GA)는 사무실 임대면적 축소 등의 경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3. 영업현장 활성화 지원

올리브G넷 서비스를 통해 신설/이전이 잦은 현장지점의 영업개시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4. 원스탑 장애처리

통합 헬프데스크 운영 및 전지역 현장출동 지원 체계 구축으로 장애처리 시간이 단축됩니다.

활용 예시

기존 물리적인 전용 OA환경 문제점을 가상화 기술을 이용하여 설계사 중심 화면설계로 쉽고, 빠르게 보험사 화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설계사 업무 처리 화면

사용자 환경
Thin Client 데스크 탑 화면 (가상화 콘솔 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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