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정보를 기반으로 자동화 된 타깃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고객 사용 정보 수집을 통해 다양한 고객 유형을 세분화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실시간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게 하는 모바일마케팅자동화(MMA)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바일마케팅자동화솔루션(MMA) 대표이미지

특징

1. Segmentation

정밀한 실시간 고객 세분화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유연한 고객 세분화 및 Target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캠페인 별 Target 그룹 생성 및 저장을 통해 마케팅 목적에 따라
재활용이 가능하여 Re-Targeting이 가능합니다.

2. Multi-Channel

두 개 이상의 복수 마케팅 채널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Push, In-App Messaging, Email, News Feed 등 멀티채널 메시징을 지원하고, 채널에 따른 설계 및 데이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멀티채널 마케팅은 싱글채널 대비 2배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Dashboard

강력한 기능의 Dashboard를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UI/UX를 통해 마케터가 단독으로 다양한 케이스의 마케팅을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MMA 솔루션대쉬보드(Dashboard)는 캠페인
스케줄링, AB테스팅, 결과 리포트 시각화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4. SDK / API

간단한 설치와 다양한 API 연동이 가능합니다.
Web/App 등 다양한 플랫폼에 최적화된 SDK 가 제공되며, SDK 설치 완료 후, 더 이상 추가작업 없이 다양한 캠페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씨, 위치, 뉴스 등 외부 API의 유연한 연동으로 특정 이벤트에 따른 고객 마케팅 수행이 가능합니다.

  • Appboy ← SDK 단말, 고객식별(가상ID)등 ← DATA 유입 채널
  • Appboy ← API 非 실시간 서버 통신 전송 ← Legacy 시스템
  • Appboy → 대쉬보드
  • Appboy → 1.고객 세분화 / 2.캠페인 생성 / 3.캠페인 수행 → 다양한 채널(Push, In-app, SMS(Webhook 연동), Email, News Feed, Kakao(Webhook 연동)) → 1.응답결과 수신 / 2.Re-Targeting → Appboy
  • Appboy → RESTful API → 고객사 서버 → Appboy
  • Legacy 시스템 ↔ 외부 API (ex.날씨) ↔ 고객사 서버y

기대효과

1. 고객의 구매전환율 및 로열티 상승 효과

실시간 사용자 데이터 기반 세분화를 통해 사용자 별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구매전환율을 높힐 수 있으며, 기업 브랜드에 대한 고객 로열티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시간비용 손실 최소화

엔지니어의 도움 없이 마케터 단독으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수행이 가능합니다. 대쉬보드(Dashboard)를 통해 쉽고 빠르게 다양한 캠페인 기획 및 수행이
가능하고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레퍼런스

  • 글로벌 1,800여 개의 앱에 적용하여 사용 중인 솔루션으로, 높은 갱신 계약률을 통해 마케터의 만족도가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 글로벌 레퍼런스 (Dominos, Airbnb, Zappos, Ebates, Rakuten, KFC, Fox Sports, Burger King, Telstra, Western Union Bank, Sephora 등)
  • 국내 다양한 산업 군의 상위업체 중심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커머스, 유통, 엔터테인먼트 등)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