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메시징 및 모바일 마케팅 One-Stop
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의 업무 편의를 극대화 합니다.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메시징(SMS/LMS/MMS), 카카오 메시징(알림톡/친구톡), 글로벌 메시징(GMS) 및 모바일 DM, 모바일 설문 등
모바일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시징 서비스 대표이미지

주요 서비스

1.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 기업형 메시징: 단문메시지(SMS), 장문메시지(LMS), 장문메시지(MMS) 의 대용량 전송을 지원합니다.
  • 카카오 메시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옐로 아이디를 통해 카카오톡 이용자에게 비즈 메시지를 Push 형태로 전송합니다.
  • 글로벌 메시징: 국내/외 통신망을 통하여 해외 200여개국으로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절차
  1. 담당자 협의 : 전담 영업사원 협의 - 서비스 종류, 이용목적에 따라 최적화 된 사용방안 제시
  2. 계약서 작성 : 서류 제출 - 이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등, 단, 고객사 현황(신용도 등)에 따라 제출 서류 상이
  3. 승인 및 계약 : 계약 진행 - 접수 확인 및 계약완료
  4. 서비스 제공 : 서비스 라이브 - 시스템 개통 (제공 서비스별 상이), id 발급, 전송 모듈 설치
  5. 결과 피드백 : 결과 취합 및 피드백 - 서비스공급 후 피드백 (결과 통계, 정산내역서 등 제공)

2.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 모바일 DM: 캠페인 특성에 맞는 모바일 DM 컨텐츠 디자인 및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바일 설문: 모바일 사용자에 최적화된 설문 계획 컨설팅, 제작, 리포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바일제작: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성격에 맞는 웹 컨텐츠 디자인 및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80수신거부: 광고메시지 수신자의 수신거부 요청을 실시간/자동 접수 처리하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MO: 고객이 휴대폰으로 발송한 메시지를 특정 웹/서버에서 수신하여, 해당 정보를 다양한 매체로 전송해 줍니다.
  • Push AD: 이동통신사의 광고 수신 동의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메시지 전송을 대행합니다.

특징

1.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한 합리적인 서비스

다년간의 사업 노하우를 보유, 비즈니스 환경과 모델에 적합한 방식으로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량 발송 서비스 대행으로 안정적인 운영 관리가
가능합니다.

2. 이동통신사와의 직접 연동으로 안정성 보장

국내 이동통신사와 직접 연동(CID 보유)하여 안정적인 메시징게이트웨이 및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인증 전문기관으로부터 품질 인증 및
우수사업체로 선정(KISA-ISMS인증)되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보장합니다.

3. 쉽고 편리한 메시지 전송 서비스

마케터가 직접 웹 사이트(www.cjmplace.com)를 통해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예약발송, 발송내역조회, 발송결과(성공/실패) 리포트 등을 제공합니다. 대량 메시지 발송 시, CJ엠플레이스 엑셀어플리케이션 서비스(PC전송프로그램)를 이용하여 보다 쉽게 전송 하도록 지원합니다.

4. 실시간 처리 및 무중단 서비스

전송 처리 및 결과 내역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365일 안정적인 서비스를 공급합니다. 또한 고객 전담 팀이 운영되어 신속한 요청대응 및
처리가 가능해 고객의 업무 편의를 극대화 합니다.

5. 대용량 메시지 전송

DB, File, Web, Socket 등의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SMS+MMS 통합 클라이언트를 제공합니다. 발송용량 증설이 용이한 모듈 병렬 구조 시스템과
수신번호이동정보(NPDB)를 보유하고 있어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합니다.

기대효과

1. 효율적인 고객 관리 가능

고객(멤버십 회원) 대상 마케팅 프로모션 및 안내 메시지의 실시간 전송이 가능합니다.
마케터 또는 CRM 담당자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시간 및 운영 비용을 단축 시켜, 고객 서비스 향상에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2. 부가서비스와의 결합으로 마케팅 효과 극대화

모바일 DM, 모바일 설문, MO, 수신거부, 모바일 광고 등과 결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고 다양한 부가 서비스의 맞춤형 리포트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결과 측정이 가능해 집니다.

레퍼런스

  1. 1. 화장품제조·유통업체 B사 멤버십 마케팅: 기업형메시징 및 마케팅제작(모바일DM, 모바일설문)서비스를 이용, 고객 대상 프로모션 및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메시징(알림톡)으로 보다 효과적인 알림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2. 2. 배송 전문업체 A사 CRM: 메시징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택배 배송 알림을 전송하고 있으며, 고객문의사항을 실시간으로 접수, 처리할 수 있는
    MO서비스를 통해 빠른 VO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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